상단영역

본문영역

창립 58주년 정기총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당진향우회

▲ 재경당진향우회가 2015년도 정기총회를 지난 1일 개최했다.

재경당진향우회(회장 최형일)가 지난 1일 서울 국제전자센터 아베뉴홀에서 창립 58주년 2015년도 정기총회를 열었다.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충청향우회중앙회(총재 오장섭)가 성적이 우수한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또한 이날 재경당진향우회 회원들과 재경당진시충청향우회 회원들은 그동안의 수고를 인정받아 표창 및 감사패를 수상했다.

더불어 총회에서는 한 해 동안의 결산보고 및 감사보고, 장학회 보고 등이 이어졌으며 2015년도 한 해 동안 당진재경향우회에서 실시해 온 당진땅사수시위, 당진평택항 매립지 관할권 관련 정책토론회, 충남도민체육회 등을 보고·정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재경당진향우회 회원들은 저녁 만찬과함께 경품 추첨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최형일 회장은 “오늘 이 자리가 향우들과 정을 나누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충청향우회 장학생 명단>노다빈(당진고), 조영호(고대대학교부속고등학교), 김혜란(당진고)
<표창 및 감사패 수상자 명단>△감사패: 김원길, 홍성열 △표창장: 박주화, 심희주, 손문승, 김승봉 △표창패: 김우기, 이은하

미니인터뷰 최형일 회장

“봉사와 희생정신으로 향우회 이끌어야”

“재경당진향우회가 창립된 지 58년이 되었습니다. 8300여 명의 회원들이 양·질적으로 많은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삼국지에서 ‘천하란 것은 분열이 오래되면 합쳐진다’고 했습니다. 저와 회원님들도 고향 당진을 떠나 각자의 길을 향해 달리다 다시 만나게 됐습니다. 이렇게 만난 향우들과 함께 노후를 보내는 것은 가치 있는 삶이라 생각합니다. 한편 우리 모두는 향우회의 중요성과 필요성에 대해 충분히 잘 알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재경당진향우회는 봉사와 희생정신으로 뭉치고 유능한 지도자로서 향우회를 이끌어 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할 것입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