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설상가]읍내동 바디메이킹 이윤호 대표
“몸매관리·체형교정을 함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이들이 새해가 되면 건강관리 계획을 세운다. 그러나 불과 몇 주를 넘기지 못하고 상당수의 사람들이 운동을 포기한다. 포기하는 가장 큰 원인은 의욕만 앞서 지나치게 무리하거나 체계적인 코칭을 받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러한 새해 결심을 작심삼일이 되지 않도록 도와줄 바디메이킹이 당진문예의전당 인근에 문 열었다.

이윤호 대표는 6년 전 트레이너 생활을 시작하게 됐다. 트레이너 생활을 하면서 자연스레 보디빌딩에 관심을 갖게 됐고, 2014년 머슬매니아 85kg 5위·나바코리아 WFF 클래스1 2위를 수상했다. 또한 선수 경력의 뜻 있는 사람들이 모여 경기도 구리에 피트니스 클럽 3곳을 열기도 했다.

한편 바디메이킹에서 눈에 띄는 점은 서킷 트레이닝이다. 서킷 트레이닝이란 단 시간에 심박수를 최대로 끌어올릴 정도의 강도로 운동하는 것으로 근지구력과 심폐지구력이 좋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이 대표는 바디메이킹의 장점으로 머슬과 피트니스가 공존한다는 점을 꼽았다. 남성들에겐 근육을 키울 수 있는 운동을, 여성들에겐 체형교정이 되는 피트니스 운동을 지도한다. 또한 이 대표는 여성들이 따로 운동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회원들이 부담 없이 편안하게 운동할 수 있다는 점도 강조했다. 또한 코치들이 머슬매니아 출신이기에 더욱 체계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식단 조절이나 운동방법 등을 통해 체중감량 뿐만 아니라 체형교정, 근육성장 그리고 재활치료까지 가능하다.

무엇보다도 바디메이킹에서는 코치들의 대회 경험을 바탕으로 보디빌딩 전문선수를 양성하고 있다. 전문선수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식단관리와 운동방법 그리고 코치들만의 노하우로 지도한다. 한편 바디메이킹에 회원가입 시, 일대일로 체계적인 관리(PT)를 2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박다솜 인턴기자 ekttha@naver.com

■가격 : 시설이용료 6만원, 개인락커 1만원, 운동복 1만원
■영업시간 : 평일 오전 6시~오전 1시, 토요일 오전 8시~오후 8시, 공휴일 오전 10시~오후 6시 (일요일 휴무)
■위치 : 시청1로 75, 4층 (당진 문예의 전당 근처, 쥬뗌치킨 옆)
■문의 : 354-3444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