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14 23:40 (일)

본문영역

새마을 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르신들 위한 이미용 봉사
새마을지도자 당진3동협의회·부녀회(회장 김성권·연영식) 회원들은 지난 9일 당진3동 컬리헤어샵 최은하 원장의 도움을 받아 지역 노인들을 대상으로 이미용 봉사를 실시했다. 또한 지난 4일에는 새마을꽃동산에서 잡초를 제거하고, 꽃을 식재했으며 도로변 꽃박스를 정비했다.

독거노인 초청 식사 대접
새마을지도자 당진2동협의회·부녀회(회장 박상념·천금자)에서는 지난 6일 어버이날을 앞두고 채운동 미담식당에서 독거노인 50명을 초청해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점심식사를 대접했다.

세심천으로 목욕봉사
새마을지도자 신평면협의회·부녀회(회장 최장룡·김옥빈)은 지난 7일 신흥리에 위치한 새마을꽃동산에 꽃을 심고, 제초작업을 실시했다.
또한 지난 12일에는 지속가능 상생재단의 지원으로 어르신 40명을 모시고 덕산 세심천으로 목용봉사를 다녀왔으며, 당진땅 찾기 촛불집회에 참여했다.  

제초작업 및 환경정화
새마을지도자 대호지면협의회·부녀회(회장 이영식·윤귀화)에서는 지난 6일 월례회의를 열고 사업을 논의했으며, 송전리 감자밭에서 복토 및 제초작업을 진행했다. 또한 조금천 일원에서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영농사업 실시
새마을지도자 면천면협의회·부녀회(회장 김성삼·박창애) 회원들은 지난 12일 새마을꽃동산 및 면천IC 일원에서 제초작업을 실시했다. 또한 지난달 29일에는 영농사업의 일환으로 벼를 파종했다.

당진땅 촛불집회 참여
새마을지도자 우강면협의회·부녀회(회장 김윤환·문순례)에서는 지난 7일 우강면 사회단체들과 함께 당진땅 수호 촛불집회에 참여했다.

제초작업 실시
새마을지도자 송산면협의회·부녀회(회장 박영구·김민주)는 지난 11일 석문방조제 일원과 무수리 새마을꽃동산 및 외곽도로 일원에서 제초작업을 실시했다.

영농사업 일환 모내기 
새마을지도자 석문면협의회·부녀회(회장 장헌행·원복희) 회원들은 지난 12일 영농사업의 일환으로 교로리에 위치한 약 2500평 논에 모내기를 실시했다.

못자리 치상 봉사
새마을지도자 고대면협의회·부녀회(회장 신현삼·김옥경)은 지난 3일부터 5일 간 고대농협에서 못자리 치상 봉사활동을 펼쳤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