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새마을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청 인근에 무궁화나무 식재
Y-SMU 포럼에 참가하고 있는 신성대 사회복지학과 학생 38명이 지난 18일 당진시청 인근 동부대로변 500평 대지에 무궁화나무 1000주를 심었다.

감자 수확 및 치상 봉사
새마을지도자 정미면협의회·부녀회(회장 김낙범·김효식)에서는 지난 19일 사관리에 위치한 비닐하우스에서 감자를 수확했다. 또한 정미농협 육묘장에서 6회에 걸쳐 치상 봉사를 실시했다.

당진 땅 수호 촛불집회 참가
새마을지도자 신평면협의회·부녀회(회장 최장룡·김옥빈) 회원들은 지난 12일 당진버스터미널 광장에서 열리고 있는 당진 땅 찾기 촛불집회에 참가했다.

영농활동 및 밑반찬 봉사
새마을지도자 석문면협의회·부녀회(회장 장헌행·원복희)는 지난 17일 두 번째 모내기를 실시했다. 또한 며느리봉사대에서는 지역 내 독거노인 어르신에게 밑반찬 등을 전달했다.

새마을꽃동산 가꿔
새마을지도자 당진2동협의회·부녀회(회장 박상념·천금자)에서는 지난 17일 채운4통과 대덕3통에 위치한 새마을꽃동산에 일일초를 식재했다.

당진 땅 찾기 위한 촛불집회
새마을지도자 송산면협의회·부녀회(회장 박영구·김민주) 회원들은 지난 18일 당진버스터미널 앞 광장에서 진행된 당진 땅 수호 촛불집회에 참가했다.

농협 육묘장서 치상 봉사
새마을지도자 당진3동협의회·부녀회(회장 김성권·연영식)가 농번기를 맞아 지난 13일부터 19일까지 당진농협 육묘장에서 치상 봉사를 펼쳤다.

감자밭 정비 등 봉사 활발
새마을지도자 당진1동협의회·부녀회(회장 서순원·이순희)는 지난 12일 수청2통에 위치한 감자밭에서 제초작업을 실시하고, 불법으로 게재된 현수막을 제거했으며, 도로변 새마을기를 정비했다. 이어 지난 13일에는 안전지킴이 방범활동을 실시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