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16.06.18 16:17
  • 호수 1113

이선용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평초등학교 총동문회

 

신평초등학교 총동문회 회장에 이선용 씨가 취임했다.

신평초등학교 총동문회는 지난 11일 회장 이취임식 및 총동문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지난 2년간 총동문회를 이끌어 온 조성호 회장이 이임하고, 이선용 회장이 새롭게 취임했다. 이날 행사에서 백태현 제5대 회장이 1000만 원의 학교발전기금을 기탁한 가운데, 동문들은 재학생 후배 5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또한 행사용 의자를 구입해 학교에 기증했으며, 학교 발전에 힘쓴 공로를 인정해 이범명 신평초 교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어진 체육대회에서는 줄다리기, 단체줄넘기, 달리기 등 체육활동과 노래자랑을 통해 동문 간 화합을 다졌다.

<임원 명단> △회장: 이선용 △부회장: 한기준·오성환·박창열·조근구·전용인·최노선·한기흥·이인규 △사무총장: 박건영 △총무국장: 전영옥 △재무국장: 문장현 △홍보국장: 서영숙 △행사운영국장:이동만 △의전국장: 김상권 △대외국장: 이주연 △감사: 한천우·한기수
 

미니인터뷰 이선용 취임회장

“모교 사랑 가슴 깊이”

“총동문회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돼 어깨가 무겁지만 그동안 이뤄놓은 업적에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새롭게 신평초등학교 총동문회를 이끌어가게 된 이선용 취임회장은 “모교와 총동문회가 발전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며 “특히 총동문회 활성화를 위해 동문 모두 힘을 합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해 달라”고 말했다. 이어 “유쾌하고 신명나는 한마음 체육대회를 통해 동문들이 우정과 화합을 다지며 끈끈한 동문 사랑을 가슴 속에 깊이 느끼는 시간이 됐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