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9 21:01 (금)

본문영역

새마을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석문간척지 꽃길 조성
새마을지도자 석문면협의회·부녀회(회장 장헌행·원복희) 회원들이 지난 13일 석문간척지 일원에서 제초작업 및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하고, 코스모스 꽃씨를 파종했다.

새마을 꽃동산 제초작업
새마을지도자 대호지면협의회·부녀회(회장 이영식·윤귀화)에서는 지난 13일 대호지면 새마을 꽃동산에서 제초작업을 실시했다.

여름 맞이 생활방역
새마을지도자 고대면협의회·부녀회(회장 신현삼·김옥경) 회원들은 여름철을 맞아 지난 12일 생활방역 활동을 펼쳤다.

어려운 이웃에 생필품 전달
새마을지도자 신평면협의회·부녀회(회장 최장룡·김옥빈)는 지난 10일 지역 내 어려운 가정을 방문해 생필품 등 위문물품을 전달했다.

도로변 환경정화 활동
새마을지도자 정미면협의회·부녀회(회장 김낙범·김효식)에서는 지난 8일 천의리에서 승산리까지 주요 도로변 일원에서 환경정화활동을 진행했다.

이웃돕기 성금 전달
새마을지도자 당진3동협의회·부녀회(회장 김성권·연영식)는 지난 5월 당진3동 이팝나무길 걷기대회에서 간식판매를 통해 마련한 수익금을 이웃돕기 성금으로 활용, 지난 8일 당진시에 기탁했다. 또한 지난 11일에는 우범지역을 대상으로 야간 방범활동을 펼쳤으며, 12일에는 월례회의를 열고 사업을 논의했다.

 

제초작업 및 꽃 심기

새마을지도자 면천면협의회·부녀회(회장 김성삼·박창애)에서는 지난 7일 면천읍성 및 영랑공원 일원에서 제초작업을 실시했으며, 면천IC 일원 새마을 꽃동산에 꽃을 식재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