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18 13:58 (목)

본문영역

[신설상가]대덕동 숲의 홀릭 라국인.김정석 대표
“자연을 선물해드리고 싶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잣나무 피톤치드 전문업체 숲의홀릭이 지난 15일 대덕동에 문 열었다.

피톤치드란 나무가 해충과 병균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내뿜는 자연 항균 물질이다. 피부재생, 향균, 집중력 강화, 소취 등의 효과가 있다.

조경업에 종사했던 라국인 대표는 피톤치드에 관심이 많았다. 편백나무를 사용한 피톤치드가 일반적이지만, 잣나무를 이용한 피톤치드의 성분이 더욱 뛰어나다는 사실을 발견해 오랜 친구였던 김정석 대표와 함께 숲의홀릭을 개업하게 됐다.

라 대표는 “잣나무 피톤치드를 최초로 특허냈다”며 “건강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많아져 피톤치드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어 “김 대표와 함께 피톤치드를 당진에 알리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손님에게 제품을 권하기 전에 스스로 제품의 질에 대한 검증이 필요했다는 김 대표는 “잣나무와 피톤치드에 대한 대부분의 기사를 정독했다”며 “학술자료 검토는 물론, 가평에 있는 제조공장까지 다녀왔다”고 말했다. 이어 “당진 사람들에게 피톤치드가 꼭 필요하다고 판단했다”며 “당진은  미세먼지로 인해 고통받는 사람들이 많아 피톤치드의 효과를 충분히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최근에는 관공서와 어린이집, 새집증후군을 겪는 아파트 주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제품의 형태도 원액, 차량용, 디스펜서 등으로 다양하다. 디스펜서의 경우 에어컨 위와 같이 높은 곳에 놓으면 주기적으로 분사해 집 안의 공기를 정화시켜 준다. 차량용 액상은 다른 형태 제품보다 농도가 진해 차량 내부의 탁한 공기를비교적 빠르게 없애 흡연자에게 특히 좋다. 추후에는 피톤치드를 첨가한 치약과 비누, 생필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잣나무 피톤치드의 대중화를 꿈꾸고 있습니다. 피톤치드 사업으로 기반이 잡히면 노인이나 장애인 등의 소외계층을 위해 봉사하며, 사회에 환원하고 싶어요.”


■가격 : 디스펜서 150ml 1만5000원, 원액 50ml 3만 원, 차량용 밀러 10ml 만 원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8시
■위치 : 대덕동 천변1길 224-8
■문의 : 010-2194-0426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