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신설상가]읍내동 리얼 야구존 당진점 안효승 대표
야구인들의 아지트 ‘리얼 야구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크린 야구장 리얼 야구존이 지난 12일 당진에 자리 잡았다. 최근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 스크린 야구장은 당진 인근 지역인 천안과 서산 등에서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는 여가시설이다.

“저녁 시간에는 예약을 하지 않으면 이용이 어려울 정도로 손님이 많습니다. 시민들에게 새로운 문화공간을 제공한 것 같아 기분이 좋아요.”

리얼 야구존 안효승 대표는 당진에서 자란 토박이다. 요식업에 꽤 오랜 시간 종사한 그는 새로운 공간, 획기적이고 건전한 문화시설을 만들고자 리얼 야구존 당진점을 개업하게 됐다. 리얼야구존의 타석에 들어서면 전방에 야구장을 재현한 화면이 나타난다. 정 중앙에서 날아오는 야구공을 맞추는 형식으로 게임이 진행된다.

게임은 실제 야구경기와 마찬가지로 9회 말까지 진행되며 해설과 관중의 환호 등 현장감을 더하는 환경까지 갖췄다. 이외에도 수비 위치를 변경할 수 있고 투수를 교체할 수 있는 등 실제 야구경기를 연상할 수 있도록 설정을 바꿀 수 있다. 또한 헬멧과 장갑은 무료로 대여 가능하다.

안 대표는 “당진에 야구 동호회가 30개 이상 존재한다”며 “동호인과 직장인들은 스크린 야구장을 찾기 위해 퇴근 후 인근 지역으로 가곤 한다”고 말했다. 이어 “벌써부터 매장 앞에서 오픈시간을 기다리는 손님들도 있을 정도”라고 덧붙였다.

한편 리얼 야구존은 총 4개의 룸으로 구성돼 있다. 구속과 방 크기에 따라 2개는 ‘마이너’, 2개는 ‘메이저’로 이뤄져 있다. 더불어 라면, 오징어, 과자 등 안주류가 마련돼 있다. 또한 오후 5시 이전에 방문시 1만 원이 할인되며, 5회 이용시 영화티켓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다.

“일반적인 놀이시설에서 벗어나 건전하고 새로운 문화시설을 만들고 싶었어요. 야구를 비롯한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아지트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가격 : 메이저 9이닝 4만9000원, 마이너 9이닝 3만9000원 (5시 이전 1만원 할인)
■영업시간 : 평일 오후 12시 ~ 새벽 3시
                     주말 오전 10시 ~ 새벽 3시
■위치 : 당진중앙2로 211-15
             (GS슈퍼마켓 옆)
■문의 : 358-0753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