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당진시대 홈페이지 백배 즐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의 주요 현안을 한 눈에
독자 참여로 함께하는 당진시대

당진시대가 올해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개편한 홈페이지는 당진시대가 20여 년 동안 쌓아 온 각종 기사와 정보를 독자가 좀 더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뒀다.
또한 홈페이지에 자리한 배너 등을 클릭하면 당진시대와 연계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주요 기사를 한 눈에
상단 중앙에 위치한 이동형 기사와 아래에 배치된 기사는 한 주의 주요 기사로 지면 신문의 1면과 2면에 해당된다. 한 주의 지역 현안에 대한 소식을 쉽게 얻을 수 있다.
■고정 지면을 손 쉽게
△맛집 △신설상가 △업체탐방 그리고 △독자와의 만남 △사진속으로 추억속으로 △책소개 등 매주 고정으로 게재되는 기사는 각 코너를 통해 소개되고 있다. 또한 △한 주의 운세와 △만평 △홈페이지 통계 △1면 PDF △포토뉴스 등도 홈페이지에서 한 눈에 볼 수 있다.

■사진으로 보는 주간화보
한편 당진시대는 지면을 통해 △사진으로 한 주의 지역 소식을 알리고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홈페이지 고정지면을 쉽게 만날  수 있다. 저장도 가능하다.

■지역 소식도 담아내
또한 △당진시외버스시간표를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해 독자에게 당진 소식을 전하고 있다. 또한 △축구리그와 △야구리그에 대한 △일정 및 결과, △기록과 순위를 알 수 있다. 당진을 넘어 △충남도 소식 또한 담고 있다.
■여론조사로 의견 나누자
당진시대는 독자와 함께하고 있다. 홈페이지에서는 △여론조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1회로 SK화력발전소 건설에 대해 실시한 바 있다. 현재는 박근혜 대통령 하야에 대한 의견을 묻고 있다. 로그인이 필요 없으며 의견도 함께 나눌 수 있다.

■독자의 사진을 올려주세요
최근 사진을 올려주세요를 새롭게 신설했다. 사진을 올려주세요는 주제에 맞는 사진을 올리면 모두가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돼 있다. 독자가 게재한 사진 중 좋은 사진의 경우 기사에도 게재되며, 우수 게시글의 경우 소정의 경품도 지급될 예정이다.

△홈페이지에 들어오려면?
주소는 www.djtimes.co.kr 이며 모바일에서도 간편하게 만날 수 있다.

 

한수미 기자 d911112@naver.com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