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16.12.02 09:40
  • 호수 1133

하나 되는 방범가족 한마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시자율방범연합대

당진시자율방범연합대(대장 오동원)가 창립 제28주년을 기념하며 4대 사회악 근절 결의대회 및 방범가족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지난 13일 기지시줄다리기박물관 운동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 자율방범대원들은 족구, 2인3각, 풍선 터뜨리기, OX퀴즈 등을 함께 하면서 화합을 다지고, 지역사회를 위해 방범활동 및 교통지도 봉사활동 등을 펼쳐온 서로를 격려했다.

이번 한마음대회에서는 송악읍지대가 종합우승을 차지했으며, 뒤를 이어 송악읍지대 복운분대가 2위, 고대면지대가 3위에 올랐다. 한편 결의대회를 통해 4대 사회악 근절을 위해 자율방범대원들이 적극 나서기로 다짐했다. 또한 송산면지대가 입장상을, 면천면지대가 화합상을 수상했다. 

오동원 대장은 “그동안 숨은 봉사를 이어온 모든 대원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오늘 하루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표창자 명단>
△시연합대장 표창: 김건우 손연호 △도연합회장 표창: 이주형 양정훈 △당진시장 공로패: 조성률 곽병진 신승용 이병구 △충남지방경찰청장 감사장: 조성영 권중기 △당진경찰서장 감사장: 김태관 조재연 박병일 백명열 △국회의원 표창: 손권민 김진석 이종남 윤흥식 △당진시의장 표창: 조철희 이은범 △당진교육지원청 교육장 표창: 소은수 차기택 △청소년 방범대원 학교장 표창: 최주원 박윤서 윤종현 김민호 윤태환 심여진 허장훈 △제98보병연대 2대대장 표창: 장기철 김신범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