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기소동 해나루 한식뷔페 김흥호 대표
“30가지 메뉴에 단돈 7000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해나루 한식뷔페가 사기소동에 자리했다.

해나루 한식뷔페는 점심마다 북새통을 이룬다. 식당 외부에는 기다리는손님들로 가득하다. 김흥호 대표는 7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는 것이 그 이유란다.

해나루 한식뷔페에서는 30여 가지의 메뉴를 만날 수 있다. 각종 나물, 육류, 찌개와 더불어 초밥, 족발, 김밥, 샐러드 등 선호도가 높은 음식이 제공된다. 또한 음식에 사용되는 배추, 파, 무 등은 김 대표가 가꾸는 밭에서 직접 공수해 온다. 나머지 재료도 당진전통시장에서 구매해 사용하기 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다.

한편 김 대표의 하루는 새벽같이 시작된다. 아침 6시면 매장에 나와 아내와 함께 손님에게 제공할 음식들을 차근차근 준비한다. 수 많은 종류의 음식을 점심시간 전까지 만들기 위해서는 5시간도 모자란다. 하지만 어느 음식 하나 소홀히 했다간 손님의 발길이 뚝 끊긴다는 것이 김 대표의 철학이다. 점심을 준비하고 이제 한숨 돌릴 만하면 하나 둘씩 손님이 몰려온다. 어느새 12시가 되기도 전에 식당 안은 사람들로 가득 차있다. 김 대표는 “손님들을 기다리게 해서 미안하다”며 “하지만 기다려주는 손님들을 위해 더욱 정직하게 음식을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해나루 한식뷔페는 손님들에게 동등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바닥을 보이는 음식은 바로 채운다. 또한 음식의 온도와 신선도, 청결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 대표는 “신성대 앞에서 서해안식당을 5년 간 운영했다”며 “그 맛을 잊지 못하고 또 다시 방문하는 손님들도 있다”고 말했다. 이어 “손님들에게 실망을 안겨드리지 않기 위해 항상 정성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식으로 뷔페다운 뷔페를 만들고 싶었어요. 다양한 음식을 부담없는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니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메뉴가격 : 성인 7000원, 초등학생 5000원, 미취학 3000원
■영업시간 : 오전11시 ~ 오후8시(오후2시 30분~5시 쉬는 시간)
■위치 : 역천로 689(들녘 옆)
■문의 : 358-1002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