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이재욱 신임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인당진시민회 정기총회 개최
황규천 회장 이임 및 명예회장 위촉

재인당진시민회 신임회장으로 이재욱 씨가 취임했다.

지난 2일 인천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창립 54주년 재인당진시민회 정기총회에서는 그동안 모임을 이끌었던 황규천 회장이 이임하는 한편 명예회장으로 위촉됐으며, 이재욱 회장을 신임회장으로 선출했다.

이날 황규천 명예회장과 김도환 씨에게 공로패를 전달했으며, 류동열 씨와 박우엽 씨에게는 감사패가 주어졌다. 뿐만 아니라 당진과 인천에서 학업을 이어가고 있는 후배들을 위해 26명의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정기총회와 더불어 진행된 송년회에서는 회원들의 노래자랑과 푸짐한 경품추첨이 이어졌으며, 고향 선후배와 함께 친목을 다졌다.

<수상자 명단>
△충남도지사상: 김도환 △인천광역시장상: 황규천 △인천광역시의장상: 이경자 △당진시장상: 이봉식 마정은 △당진시국회의원상: 오진환 임혜숙 허원섭 △당진시의장상: 김용균 이병만 △충청향우회 중앙회장상: 박홍서 이용도 강정식 △재인충남도민회장상: 박찬숙 유미옥 지승혜 김명호 하담용 △재인당진시민회장상: 정경순 김순금 구미자 오명근 박승희
<장학생 명단>
△인천: 박보정 김예원 박민규 이원기 박우민 오나은 조수민 이상연 △당진: 김영훈(서야고) 윤성준(송악고) 손복현(당진정보고) 현상민(연무대기계공고) 김가람(당진고) 유아진(당진정보고) 최정현(당진정보고) 허수빈(합덕여고) 고종필(신평고) 임재혁(신평고) 김동찬(당진정보고) 박수경(당진고) 박다영(호서고) 이태원(당진정보고)

미니인터뷰 이재욱 신임회장

“향우회원 발굴에 힘쓸 것"

“훌륭한 향우들을 대신해 재인당진시민회장으로 선출된 것에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점점 향우회원들이 줄어들고 있다는 사실이 안타깝기도 하지만, 발전하는 고향으로 돌아가는 향우들을 보면 뿌듯함을 느낍니다. 회장직을 맡는 동안 회원 발굴에 힘쓰는 동시에 항상 고향 당진과 소통하는 향우회로 이끌어 나갈 것입니다. 또한 회원들 간의 친목과 화합을 다지고, 서로 배려하고 존중하는 재인당진시민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