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16.12.10 15:56
  • 호수 1136

이계영 씨, 제19대 지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범운전자회 당진시지회

▲ 전국모범운전자협회 당진시지회가 당진경찰서에서 제18·19대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당진시지회(이하 모범운전자회 당진시지회)가 제18·19대 회장 이·취임식을 지난 8일 당진경찰서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박용길 회장이 이임하고 이계영 회장이 새롭게 19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선출된 이계영 회장은 향후 2년 간 모범운전자회 당진시지회장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날 이임한 박용길 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회장으로 활동하면서 회원들의 깊은 노고와 열정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이계영 회장을 필두로 함께 지회를 이끌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표창 명단> △감사패 : 박용길, 이건선 △공로패 : 박용길 △표창장 : 허운옥, 이종국, 한송우, 이재혁, 이동규, 오동섭, 박도신, 정낙철, 오종수, 양한수 △표창패 : 황진구, 한원규, 정윤복, 김성만, 이종대

<임원 명단> △회장 : 이계영 △부회장 : 조병열, 이민수 △사무장 : 박용재 △사무차장 : 한원규 △지도부장 : 고병복 △지도차장 : 정병우, 강선승 △감찰부장 : 이재원 △감찰차장 : 서명석, 정의영 △홍보부장 : 오종수 △홍보차장 : 이종국
 

미니인터뷰  이계영 취임회장

“말보다는 행동을”

전국모범운저자연합회 당진시지회 회장으로 새롭게 취임한 이계영 회장은 “말보다 행동이 앞서는 지회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며 “회원 간 화합을 도모할 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회원들 또한 지회에 깊은 애정과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활동해줬으면 한다”면서 “떠날 때의 뒷모습이 아름다운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떳떳한 회장으로 활동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