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체육
  • 입력 2016.12.31 20:43
  • 호수 1139

이상민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당진청년회의소

▲ 남당진청년회의소가 제36·37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제37대 남당진청년회의소 회장으로 이상민 회장이 취임했다.

지난달 23일 합덕프라자에서 제36·37대 회장 이·취임식이 진행된 가운데 내외빈 및 JCI 회원들이 참석해 이상민 회장의 취임과 주중규 회장의 이임을 축하했다. 또한 박범 회원을 비롯한 5명이 대외표창을 받았으며, 조재국 회원을 비롯한 9명이 표창을 수상했다.
주중규 이임회장은 “1년 동안 도와준 모든 회원들에게 고맙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이 이상민 회장을 따라 지금처럼 열심히 남당진청년회의소를 이끌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원 명단> △회장: 이상민 △상임부회장: 가희준 △내무부회장: 홍석민 △외무부회장: 김진수 △감사: 유승호, 표영찬

<표창명단> 박범, 유승호, 김용연, 홍석민, 김진수, 박호정, 조재국, 표영찬, 공인권, 이상민, 문진수, 안미솔, 이나영, 김정우, 안영찬, 정성희

인터뷰  이상민 회장

“JCI 정체성 확립할 것”

제37대 남당진청년회의소 회장으로 취임한 이상민 회장은 “선택과 집중, 행동하는 남당진청년회의소라는 슬로건을 걸고 지역사회에서의 역할을 고민하는 JCI를 만들 것”이라며 “또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도록 인간관계 형성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회원들이 JCI의 정체성과 역할에 대해 바로 알고 후배를 양성하는데 힘쓸 것”이라며 “각 회원들의 역할을 보다 명확히 설정하고 조직력을 강화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