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17.01.14 16:25
  • 호수 1141

이한복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7대 송악초총동문회

제27대 송악초등학교 총동문회 회장으로 이한복 회장이 취임했다.

지난 7일 송악농협에서 제27대 송악초등학교 총동문회 임원 이사회 및 회장단 이·취임식이 열린 가운데 송악초 동문 및 내·외빈이 참석해 이한복 회장의 취임과 김정환 회장의 이임을 축하했다. 또한 김정환 이임회장을 비롯한 4명에게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제27대 신임임원을 소개했다. 한편 이·취임식에서는 감사 및 결산보고와 더불어 2017년 연간행사 및 운영계획을 발표했다.
이날 감사패는 김정환 이임회장과 이문식 사무총장, 이훈복 사무차장, 한상구 재무총장이 수상했다.

김정환 이임회장은 “앞으로도 이한복 취임회장과 임원들을 중심으로 송악초 총동문회를 이끌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원 명단>
■취임회장 : 이한복 ■사무총장 : 이수환 ■사무차장 : 윤상준 ■재무총장 : 이은기

미니인터뷰  이한복 회장
“동문간 유대관계 쌓겠다”

제27대 송악초 총동문회 회장으로 취임한 이한복 회장은 “송악초는 송악산줄기에 터전을 잡고 지역사회에서 많은 인재들을 배출했다”며 “더불어 송악초는 당진에서 3번째로 개교 100주년을 앞두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지역사회에 거주하고 있는 선·후배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동문 간 긴밀한 유대관계와 함께 건전한 여가활동을 확대할 것”이라며 “앞으로 1년 동안 총동문회를 이끌어가며, 선두에서 깃발을 들고 가는 기수단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