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17.01.14 16:27
  • 호수 1141

남준우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무부법사랑위원 서산지역연합회

▲ 법무부법사랑위원 서산지역연합회 당진지구 회장 이·취임식이 설악웨딩타운 루비홀에서 열렸다.

제11대 법무부법사랑위원 서산지역연합회 당진지구 회장 이·취임식에서 남준우 위원이 회장으로 취임했다.

이날 당진문화예술학교 김광진 교감의 색소폰 연주를 시작으로, 김명회 위원의 시낭송이 이어졌다. 또한 16년 동안 위원으로 재직했고 지난 2년 동안 당진지구회장을 역임한 김명기 이임회장이 감사패와 공로패, 재직기념패를 받았다. 이어 김명기 이임회장의 활동을 담은 영상을 시청했으며, 김홍장 시장 등 내·외빈의 축사 및 격려사가 진행됐다. 참여한 사람들은 행사를 마친 뒤 만찬의 시간을 가졌다.

김명기 이임회장은 “지난 18년 동안 당진지구 위원 및 회장으로 재직하면서 위원들과 함께했던 날들이 생생하다”며 “새롭게 취임한 남준우 회장을 따라 당진지구가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달라”고 말했다.

미니인터뷰  남준우 회장

“범죄취약아동 지원 지속할 것”

제11대 법무부법사랑위원 서산지역연합회 당진지구 회장으로 취임한 남준우 회장은 “김명기 이임회장은 그동안 보호감찰 청소년을 위한 남다른 관심으로 일대일 멘토링 등의 사업을 추진했다”며 “청소년 범죄예방에 큰 기여를 한 김명기 이임회장에게 아낌없는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이어 “법사랑위원의 참여를 바탕으로 학교를 찾아가는 법 교육, 범죄취약아동을 위한 꾸준한 지원, 성폭력 예방교실 운영 등 우리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사랑받는 조직으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