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17.01.21 13:13
  • 호수 1142

<적십자 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1동 봉사회
대한적십자사 당진지구협의회 당진1동 봉사회(회장 김부돌)가 현대오일뱅크에서 당진1동사무소로 기증한 쌀 10kg 20포를 직접 배달했다. 이어 지난 11일에 총회를 개최했다. 총회에서는 1년 동안 김치 수익사업을 통해 모은 수익금을  두 명의 학생에게 전달했다. 이어 회계보고와 감사보고, 기타토의 및 공지사항 전달 순으로 회의가 진행됐다. 김부돌 회장은 “물심양면으로 도와 준 봉사원들이 있어 한 해를 보람 있게 마무리 할 수 있었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수상 명단> ■시간 표창 : 조언례, 김정호, 이삼진, 손월순, 조순례, 조형식, 최경용, 문미라, 오영자 ■수익사업 기여 : 이지운, 이선자, 조언례, 손월순, 김정곤, 홍승란, 김정자, 김정숙 ■봉사회 발전기여 : 한화자, 한양석, 김명자 ■봉사왕 : 조순례 ■신입 봉사원 : 최상인

송악읍 봉사회
대한적십자사 송악읍 봉사회(회장 이인자)가 송악읍사무소로부터 쌀 10kg 70포와 라면 30박스를 전달받았다. 송악읍봉사회는 전달받은 쌀과 라면을 송악읍에 있는 31개리 마을의 도거노인 및 차상위계층에 직접 전달했다.

 

당진지구협의회
대한적십자사 당진지구협의회(회장 김정곤) 임원과 심병섭 당진부시장이 지난 9일 희망나눔봉사센터에서 간담회를 개최했다. 심 부시장은 봉사에 임하는 적십자 임원 및 회원을 위해 격려의 말을 전했다.

 

 

고대면 봉사회
대한적십자사 고대면 봉사회(회장 박종순)가 사랑의 칼국수 봉사를 지난 14일 실시했다. 이날 봉사원 10명은 고대면사무소 내 자원봉사 거점센터 운영을 통해 얻은 수익금을 사용해 사랑의 칼국수를 만들어 진관1리 노인에게 제공했다. 또한 봉사를 마친 후 경심사랑의집과 지역아동센터에도 전달했다.

정미면 봉사회
대한적십지사 정미면 봉사회(회장 안재미)가 지역 노인 70명을 대상으로 어르신 온천목욕 나들이 봉사를 지난 17일 덕산 세심천에서 실시했다. 이번 봉사에는 장명환 정미면장과 김정곤 당진지구협의회장이 음료수를 전달했으며 승비떡방앗간을 운영하는 조현선 씨가 떡을 후원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