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한상화·채성우 위원장 위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당진지역위원회
여성·청년위원회 발대식 개최

▲ 더불어민주당 당진지역위원회 여성·청년위원회 발대식 및 당원 교육이 지난 18일 웨딩의전당 가원에서 진행됐다.

더불어민주당 당진지역위원회(위원장 어기구)가 여성·청년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한 가운데 여성위원장으로 한상화, 청년위원장으로 채성우 씨가 위촉됐다.

지난 18일 웨딩의전당 가원에서 열린 이번 발대식에는 어기구 국회의원(당진지역위원장)을 비롯해 김홍장 시장 등 주요 당직자 및 여성·청년위원회 소속 당원들이 참석해 위원회 발대식 및 위원장 위촉을 축하했다.

이날 당원들은 대통령 탄핵 정국으로 국정이 어수선한 가운데 이른바 올 봄 ‘벚꽃대선’이 치러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정권교체를 다짐하는 결의문을 낭독했다. 또한 이철희 국회의원(비례대표)을 초청해 특강을 진행했다.

어기구 위원장은 “올해 대선 승리는 정권교체와 더불어 내년 지방선거의 승리를 이끌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당진지역위원회 여성·청년위원회가 정권교체의 주역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터뷰 한상화 여성위원장

“여성 조직력 강화할 것”

“항상 응원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여성단체가 현실의 벽에 부딪혀 제 역할을 수행하는데 어려움이 따르고 있습니다. 조직력을 강화하고 여성당원에 대한 교육을 병행해 더 많은 여성들이 지역의 일꾼으로 성장하도록 돕겠습니다.”

 

인터뷰 채성우 청년위원장

“청년 정치참여 독려할 것”

“청년위원회는 지역의 청년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면서 청년들이 적극적으로 정치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청년들의 정치 참여에 대한 벽을 허물겠습니다. 또한 당진에 있는 청년단체와 함께 소통하고 화합하며 청년들의 목소리를 수렴하는 창구의 역할을 수행하고 싶습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