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업체탐방 대덕동 코렌아트·베란다킹
건강과 안전을 생각한다면 ‘코렌아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어낚시줄로 만든 튼튼한 방충망
신규 아파트 250세대 공동구매

“아파트 공동구매 박람회에서 미세먼지 방충망 브랜드인 코렌아트를 처음 알게 됐어요. 비염으로 고생하던 아이에게 딱이었죠. 저와 같은 아이를 둔 부모들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코렌아트를 개업하게 됐죠.”

기능성 방충망을 경험하세요
코렌아트(대표 이길주)는 다양한 기능을 갖춘 방충망을 다루고 있다. 첫 번째로 방범 방충망은 침입을 방지하기 위한 용도로 일반 알루미늄과 다른 질긴 재질의 망을 사용해 망치로 강하게 두드려도 부숴지지 않을 정도로 튼튼하다. 또한 추락방지 방충망은 스테인레스 창으로 만들어 아이들이 떨어질 염려가 없다. 방충망들은 촘촘하게 짜여있어 모기를 비롯한 날벌레의 침입을 차단할 수 있다.

또한 대어용 낚시줄에 사용하는 나노필라멘트를 사용해 도구를 사용해도 쉽게 끊을 수 없다. 이길주 대표는 “신규 아파트에 입주한 고객이나 호흡기 질환을 앓고 있는 이들에게 효과적”이라며 “또한 벌레를 싫어하는 사람들에게도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곰팡이 방지 페인트 ‘탄성코트’
코렌아트에서는 방충망 이외에도 베란다와 세탁실에 곰팡이가 피지 않는 페인트인 ‘탄성코트’를 시공하고 있다. 이는 곰팡이 방지와 더불어 단열및 인테리어 효과를 볼 수 있는 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코렌아트에서 사용하는 음식물처리기는 싱크대에서 바로 갈아 하수구로 내려보내기 때문에 음식물 쓰레기 봉투가 필요없다. 게다가 음식물을 처리할 때 싱크대에 고여있는 물까지 세척하기 때문에 악취가 나지 않으며, 청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성실시공 인정, 감사패 받아
코렌아트는 지난해 입주한 푸르지오 2차와 힐스테이트 1차 250세대를 대상으로 시공해 감사패를 받기도 했다. 또한 전국에 있는 아파트 공동구매 박람회에 나가 월 4회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이 대표는 “항상 고객들에게 감사하다”며 “당진 업체가 타 지역에 나가 성과를 거두는 일은 흔하지 않다”며 “앞으로도 코렌아트의 명성을 떨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기부와 봉사 활동 꾸준히
한편 이 대표는 교회 전도활동에 경제적 지원과 더불어 사랑의 열매에 지속적으로 기부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행복플러스에 가입해 요양원 봉사와 아미산 쓰레기 줍기 등 봉사활동에도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

■문의 : 010-9507-4279
■위치 : 대덕동 1789(교육청 뒤)

미니인터뷰 이길주 대표

“관공서 진출이 목표”

“이 일을 처음 시작하면서 저희 가정에 가장 먼저 시공했습니다. 물론 아이들의 호흡기 질환도 나아졌고요. 남들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서는 제가 먼저 체험하고 검증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한편 저의 최종 목표는 관공서 납품 및 시공입니다. 사업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 쯤 꿈꾸는 일이죠. 항상 믿고 맡길 수 있는 코렌아트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