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18 13:58 (목)

본문영역

새마을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동복지관 안내도우미
새마을지도자 정미면협의회·부녀회(회장 김낙범·김효식)는 지난 23일 당진시 이동복지관 안내도우미 봉사활동을 펼쳤다. 또한 지역 내 12개 가정에 쌀과 생필품을 전달했다.

면천읍성에 진달래 식재
새마을지도자 면천면협의회·부녀회(회장 김성삼·박창애)에서는 지난달 23일 면천읍성 일원에 면천지역을 상징하는 진달래를 식재했다.

지역 환경정화활동
새마을지도자 고대면협의회·부녀회(회장 신현삼·김옥경)는 지난 14일 고대노인대학 어르신들에게 점심식사를 대접하고, 용두2리 일원에 꽃씨를 파종했다. 또한 지난 21일에는 면사무소 일원 꽃박스에 펜지꽃을 심는 등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노인대학에 식사 제공
새마을지도자 신평면협의회·부녀회(회장 최장룡·김옥빈) 회원들은 지난 16일 신평노인대학 어르신들에게 점심식사를 제공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감자 심고 무궁화 가꾸기
새마을지도자 송악읍협의회·부녀회(회장 한민섭·김미숙)는 지난 17일 월례회의를 진행한 뒤, 광명리 감자밭에 감자를 심었으며, 기지시리 흥척공원에서 무궁화 가지치기 작업을 실시했다. 또한 가교저수지 일원에서는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송전리에서 감자 심기
새마을지도자 대호지면협의회·부녀회(회장 이영식·윤귀화) 회원들은 지난 21일 송전리에 위치한 감자밭 약 1000여 평에 감자를 심었다.

 

삽교천 일원 환경정화
새마을지도자 우강면협의회·부녀회(회장 김윤환·문순례)에서는 지난 22일 세계 물의 날을 맞아 신촌리 삽교천 일원에서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복지관 급식봉사 실시
새마을지도자 송산면협의회·부녀회(회장 박영구·김민주) 회원들은 지난 22일 당진시노인복지관에서 급식봉사를 진행했다.
 

꽃씨 파종 및 방범 활동
새마을지도자 당진3동협의회·부녀회(회장 김성권·연영식)는 지난 20일 꽃씨를 파종했으며, 21일에는 두바퀴안전지킴이 야간 방범활동을 실시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