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14 23:40 (일)

본문영역

신설상가 대덕동 강영심미장 강영심`송인섭 대표
“21년 미용경력 당진에서 뽐내고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살롱 강영심미장이 지난달 29일 대덕동에 터를 잡았다.

강영심미장 강영심·송인섭 부부는 천안 리차드 프로헤어에서 만났다. 강 대표는 헤어디자이너였고 송 대표는 매장을 관리하는 업무를 맡았지만 업무상 교류할 기회가 많아 연인으로 발전했고 결혼까지 골인했다. 결혼 후 아이를 갖게 된 부부는 일과 육아를 병행할 수 있는 길을 찾아 고심 끝에 당진에서 강 대표의 이름을 건 미용실을 개업하게 됐다.

강 대표는 19살 때부터 미용업에 뛰어들어 21년 동안 경력을 쌓았다. 천안 리차드 프로헤어에서는 헤드 수석 디자이너(매장 내 가장 높은 등급의 미용사)를 맡으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한편 헤드 수석 디자이너는 전국에 분포해 있는 리차드 프로헤어의 1000여 명의 디자이너 중 10명이 채 되지 않는다. 강 대표는 “리차드 프로헤어는 본사가 직접 운영하는 유명 미용실”이라며 “인정받은 경력과 실력을 당진에서 선보이고 싶다”고 말했다.

강 대표는 ‘머릿결’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 강 대표는 “손님을 대할 때 가장 먼저 머릿결 상태를 파악한다”며 “머릿결이 나쁘면 모발 손상이 우려되는 시술은 권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 “장사를 위해서는 시술이 가능하지만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것이 곧 디자이너로서의 자존심을 지키는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강영심미장 내부는 마치 카페에 온 듯한 인상을 남긴다. 원목의 질감을 살려 아늑한 분위기와 따뜻한 느낌을 주며, 통유리는 탁트인 전경으로 산뜻함을 더한다. 게다가 카페에서 실제로 취급하는 커피와 음료를 직접 만든다. 더불어 시세이도, 더마힐 등 브랜드 약품을 취급하며, 두피마사지, 두피팩, 핸드마사지, 눈썹 손질 등 다양한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또한 오픈 행사로 고급 텀블러를 선착순으로 지급하고 있다.

“미용은 변화라고 생각해요. 변화된 누군가의 모습을 보면 절로 미소가 번집니다.”

■분야 : 남자 커트 1만5000원, 여자 커트 1만7000원, 염색 4만4000원~, 펌 5만5000원~
■영업시간 : 오전 10시~오후 8시
■위치 : 대덕1로 2길(당진상공회의소 인근, 커피폴폴 옆)
■문의 : 355-8825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