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18 13:58 (목)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년부]신평, 아미·모범과의 경기에서 완승!
지난 11일과 14일 장년부 리그가 열린 가운데, 신평이 아미를 4-0으로 완승했다. 이날 전반전에서 신평의 서성채·이동만 선수가 각 한 골씩을, 후반전에서 이재복·윤광호 선수가 각 한 골씩을 넣어 승리했다. 또한 신평은 지난 14일에 이뤄진 모범과의 경기에서 김용복 선수가 두 골을, 이동만 선수가 한 골을 넣어 3-0으로 완승을 거듭했다. 
당우와 사오의 경기에서는 후반전 32분에 사오의 김오성 선수가 한 골을 득점했으나 후반전 35분과 47분에 전용준·이태호 선수가 각각 한 골씩을 넣으면서 2-1로 당우가 승리했다.
한편 면천과 고대의 경기는 0-0으로 끝났다.

[청년부]고대 김홍수·신평 김성진, 헤트트릭 달성
청년부 리그에서는 고대가 면천을 8-0으로 이겼다. 이날 고대의 김홍수 선수가 헤트트릭을 달성했으며 조부희 선수가 두 골을, 박남훈·김진호·정현우 선수가 각 한 골씩을 득점해 팀의 승리를 완전히 굳혔다. 또한 신평이 아미를 6-1로 승리했다. 아미의 백남이 선수가 전반전 6분에 골을 득점했으나 신평의 최태훈·한지호·유근생·김훈·유양준 선수가 나란히 골을 득점했다. 신평이 승리의 기운을 이어 모범과의 경기에서 7-1로 승리했다. 이날 민영근 선수가 연속해서 두 골을 넣었으며 김성진 선수가 헤트트릭을 달성하기도 했다. 이로써 신평이 지난주에 이어 청년부 리그에서 굳건히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