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시의회 제47회 정례회 제1차 본회의
공무원 및 유관기관·단체 직원 10명 표창

당진시의회(의장 이종윤)가 제47회 정례회 제1차 본회의를 지난 5일 개최했다.

이번 회기는 오는 16일까지 이어지며, 2016년도 세입세출 결산 및 예비비 지출 승인의 건, 조례안 및 동의안을 심사하고 시정질문을 진행한다. 이날 정례회에서는 정상영 위원장을 중심으로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구성했으며, 시정발전에 기여한 공무원 및 유관기관 및 단체 직원 10명에 대해 표창장을 수여했다.

또한 지난 7일에 총무위원회는 각 실과별 안건을 심의했다. 5건의 안건을 심의한 결과 ‘회계과 2017년도 제3차 수시분 공유재산관리 계획’ 중 ‘삼선산 수목원 주차장 및 창고 등 부지매입’에 대해서는 개장 시기가 얼마 지나지 않아 주차장 확보에 예산을 추가 투입하는 것은 시기상조라는 이유로 부결했다.

한편 당진시의회는 당진시 주요 시책 발굴, 주요 사업에 대한 추진상황 점검 등 시정 전반에 대한 실태를 파악하기 위해 오늘 12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시정질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총무위원회 상정 안건>
△당진시 행정기구와 정원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2017년도 제3차 수시분 공유재산관리 계획 △당진시 관광진흥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당진시 생활문화센터 설치 및 운영 조례안 및 동의안 △대한민국 의병도시협의회 구성 등 동의안

<표창자 명단>
△당진교육지원청 김종선 △당진경찰서 이아름 △당진소방서 정성훈 △당진우체국 이해운 △농어촌공사 당진지사 강정일 △NH농협 당진시지부 장근순 △회계과 백영진 △항만수산과 오창흥 △축산과 이상현 △자치행정과 심경선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