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9 21:01 (금)

본문영역

  • 종교
  • 입력 2017.06.12 07:44
  • 호수 1162

캄보디아 어린이 위한 자선음악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기아대책 당진지역회

▲ 국제기아대책 당진지역회가 캄보디아 어린이 돕기 자선음악회를 지난 6일 하늘소망교회에서 개최했다.

국제기아대책 당진지역회(회장 편종만)가 캄보디아 어린이를 돕기 위해 제2회 자선음악회를  지난 6일 하늘소망교회에서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거산감리교회 성도들의 차임벨 연주와 안세진 청년의 독창, 해나루중창단의 합창, 뮤지컬 배우 이신애 씨의 공연, 김선미 당진스트링앙상블 악장의 바이올린 연주, 이영하 씨의 색소폰 연주, 최인혁 전도사의 노래 등 다양한 공연이 이뤄졌다.

또한 이날 음악회를 찾아준 시민들은 함께 만찬을 나눴으며 이날 모아진 후원금 전액은 캄보디아 학교부지 구입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편종만 국제기아대책 당진지역회 회장은 “음악회를 개최할 수 있도록 갈고 닦은 재능을 기부해준 출연자들, 후원기관인 기독교대한감리회 당진동지방 평신도부, 후원 이사 및 회원 그리고 매년 행사 때마다 기도와 헌금으로 후원해 준 당진지역 목회자들에게 감사하다”며 “국제기아대책 당진지역회에서는 세상의 영적, 육체적 굶주림이 끝나는 날까지 이 일을 사명으로 알고 계속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2008년 창립한 국제기아대책 당진지역회는 올해 10주년을 맞이했다. 당진지역회에서는 사랑의 동전 모으기를 중점으로 캄보디아에 우물파기 운동, 자전거와 모기장 보내기 운동을 진행했으며 네팔 지진피해 돕기 사업으로 네팔돕기 바자회, 식량지원을 이어왔다. 또한 올해는 캄보디아 껀달주 언롱스라엥 지역에 예수마을을 조성해 학업을 할 수 없는 아이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