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가훼미리웨딩뷔페(읍내동)
돌잔치부터 각종 행사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컨셉 룸 갖춰...대관료 무료
인스턴트 음식 지양, 지역 농산물 사용
오는 11월 고객감사 이벤트 예정

돌잔치 전문 메가훼미리웨딩뷔페(이하 메가뷔페)가 지난 2월 리모델링을 마치고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왔다.

돌잔치부터 스몰웨딩까지
메가뷔페는 돌잔치 전문 뷔페다. 돌잔치 외에도 스몰웨딩, 기업행사, 칠순, 팔순, 리마인드 웨딩 등 다양한 행사가 가능하다. 또한 50석부터 250석까지 규모가 각각 다른 6개의 공간을 구비하고 있으며, 행사별로 공간 세팅이 달라진다. 더불어 각 룸마다 골드, 실버, 화이트, 전통 등 다양한 컨셉으로 구성돼 있기 때문에 행사의 종류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무엇보다 메가뷔페는 대관료를 따로 받지 않는다. 즉 식대만 지불하면 행사를 치를 수 있기 때문에 비용 절감에 큰 도움이 된다. 또한 사진촬영, 웨딩한복 등이 무료다.

한편 메가뷔페는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돌잔치를 비롯한 행사에 최적화된 인테리어와 더불어 아이들을 위한 놀이방과 모유수유실까지 구비돼있다. 오명 이사는 “지역주민들의 편의를 고려해 대관료를 과감하게 없앴다”며 “당진에 돌잔치 전문업체 중 가장 큰 규모로서 최신트렌드에 맞게 리모델링했다”고 말했다.

가정행사까지 거뜬!
메가뷔페는 리모델링과 더불어 조리부를 재편했다. 호텔출신 조리사를 두고 음식 종류와 원재료까지 바꿨다. 오 이사는 “예식장에서 음식은 가장 중요하다”며 “육수나 소스 등을 직접 만들고 인스턴트 식품은 사용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는 지역 농산물 사용을 확대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메가뷔페에서는 가정에서 소박하게 행사를 진행할 경우를 대비해 뷔페 인기메뉴를 중심으로 도시락을 만들어 배달하고 있다. 오 이사는 “10인 이상 주문시 당일 도시락을 만들어 배송까지 책임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메가뷔페는 지난 4월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도 여행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오는 연말 다시 한 번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수익의 일부를 지역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할 계획이다.

■문의 : 352-9799
■주소 : 당진중앙1로 195 3층
■행사 : 돌잔치, 기업행사, 결혼식, 칠순, 팔순 등

미니인터뷰 오명 이사

“당진서도 품격있는 행사를!”

“전라북도 전주에서 웨딩사업을 하다가 얼마 전 당진에 왔습니다. 저출산 고령화와 더불어 결혼인구도 줄어들고 있어요. 게다가 결혼이나 돌잔치는 대도시의 대규모 웨딩홀에서 이뤄져야 한다는 인식이 있어 외부로 빠져나가는 사람들이 많죠. 메가뷔페는 당진 최대 규모의 돌잔치 및 웨딩뷔페가 될 것입니다. 대도시로 나가지 않아도 품격 있는 행사를 치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