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18 13:58 (목)

본문영역

[신설상가] 읍내동 THE 8X HAIR 전병호 대표
“변화된 고객 볼 때 뿌듯”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살롱 THE 8X HAIR가 지난 5월 읍내동에 새롭게 문 열었다.

인천광역시가 고향인 전병호 대표는 뉴질랜드에서 살다가 3달 전 고향으로 돌아왔고 발전하는 당진을 찾아 헤어살롱을 문 열었다. 전 대표의 모친 또한 미용사다. 또한 친척 중 미용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많아 자연스레 헤어 관련 직종에 관심이 생겼고 고등학교 3학년부터 본격적으로 미용을 배우기 시작했다.

전 대표는 “매일 어머니가 미용을 하는 모습을 보고 자랐다”며 “자연스레 미용에 관심이 생겼고 처음에는 힘들었지만 적성에 맞고 사람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점이 미용사의 장점이 매력적이었다”고 말했다. 전 대표는 8년 전 본격적으로 미용일을 시작했다. 유명 헤어살롱 브랜드인 박승철 헤어스튜디오에서 실장까지 올랐다.

또한 뉴질랜드에서 2년동안 살면서도 미용사로 일했다. 전 대표는 “외국인들은 모발이 얇아 손질하기 쉬운 편”이라며 “오히려 동양인들의 머리가 손질하기 까다롭다”고 말했다. 이어 “하지만 다양한 인종의 머리를 손질한 만큼 다양한 사람들의 모발상태에 빠르게 적응하고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잘 파악하는 편”이라고 덧붙였다.

특히 전 대표는 염색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전 대표는 “펌이나 커트의 경우 미용사의 실력이 좋아도 본인이 손질하지 못하면 만족하지 못할 수 있다”며 “하지만 염색은 기본 머리색에 원하는 색을 입히는 작업이기 때문에 결과물이 바로 나타나고 만족도를 파악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염색에 대해 더 관심을 갖고 연구했다”며 “그 결과 피부톤과 얼굴형 등에 따라 어떤 색이 잘 어울릴 지 파악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THE 8X HAIR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오픈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여성 커트는 6000원 할인한 가격인 1만2000원, 남성의 경우 5000원 할인한 가격인 1만 원, 펌·염색 등 시술의 경우 20% 할인 중이다.

“머리가 마음에 안들면 부담없이 말씀하세요. 마음에 들 때까지 서비스하겠습니다. 또한 정식 체인점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에요.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가격: 커트 여성 : 1만8000원 → 1만2000원, 남성 : 1만5000원 → 1만 원, 펌 6만 원~, 염색 6만원(30일까지 시술 20% 할인)
■영업시간 : 오전 10시~오후 8시
■위치 : 계성3길 22(삼성전자 서비스센터 건너편) ■문의 : 356-3365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