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18 13:58 (목)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17.06.24 14:47
  • 호수 1164

한다음·이여경·김희경, 대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항만관광공사

당진항만관광공사(사장 정용해)가 제7회 학생안보글짓기대회를 삽교호함상공원에서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청소년들에게 안보의식을 고취시키고 글짓기 실력을 배양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대회에는 충남도 내 초·중·고 18개 학교 200여 명의 학생이 참가해 ‘천안함 피격사건과 국가 안보의 중요성’을 주제로 글짓기를 실시했다.

정용해 사장은 “이번 대회는 해양 및 안보학습 견학과 동시에 자신의 잠재된 능력을 일깨우는 배움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상·최우수상·우수상·장려상 수상자 명단은 당진항만관광공사 홈페이지(www.dpto.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진지역 수상자 명단>
■운문 △대상: 한다음(서야고) △최우수상: 정지민(신평중), 최현민(기지초) △우수상: 강동현(합덕제철고), 이규혁(신평중), 기지초(김보경), 이서희(기지초) △장려상: 이소미(송악중), 정수경(서야중), 김지민(신평초), 심나연(기지초), 김승필(기지초), 배민규(기지초), 정승원(한정초), 이이주(한정초), 이경식(신평초), 홍승재(기지초)

■산문 △대상: 이여경(송악중), 김희경(기지초) △최우수상: 조예림(합덕여고), 김새별(신평중), 김세유(기지초) △우수상: 박이린(합덕여고), 안아현(송악중), 노가현(기지초), 이은빈(기지초) △장려상: 홍윤(합덕여고), 성예진(신평중), 전혜진(송악중), 이슬희(서야중), 백원진(기지초), 현은호(기지초)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