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17.06.24 20:37
  • 호수 1164

최한귀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로타리클럽

▲ 당진로타리클럽이 지난 21일 설악웨딩타운에서 회장·임원 이·취임식을 진행했다.

당진로타리클럽 제40대 최남용 회장이 이임하고 41대 최한귀 회장이 취임했다.
지난 21일 설악웨딩타운에서 당진로타리클럽 회장·임원 이·취임식이 열렸다. 이날 권석인 차기회장의 로타리강령 낭독을 시작으로 공로패 및 감사장 수여, 로타리 핀 교환 및 클럽기 전달 등이 진행됐다.

이날 최남용, 김도호, 홍기범, 박성기, 이종근, 천정순, 맹붕재, 김영광, 홍윤표 임원 및 회원이 공로패를 수상했으며 가족회 라현서 회장과 가지연 총무가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또한 최남용, 김영길, 김도호, 김수길, 장기훈 임원 및 회원이 대외 표창을 수상했다.

최남용 이임회장은 “지난 1년동안 회원과 함께 한 시간이 소중하고 행복한 시간으로 영원히 남을 것”이라며 “앞으로 당진로타리클럽이 회원 간 친목을 위해 내가 먼저 실천하는 클럽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원 명단>
△회장 : 최한귀 △차기회장 : 권석인 △부회장 : 송재한, 맹붕재 △총무 : 인두진 △재무 : 인치수 △회관관리특별위원회 : 손인동

인터뷰 최한귀 취임회장

“로타리 변화를 만들자”

‘로타리 변화를 만들자’를 테마로 내 걸고 새롭게 당진로타리클럽을 이끌어 갈 최한귀 취임회장은 “40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당진로타리클럽의 41대 회장에 취임하게 돼 영광”이라고 말했다.

이어 최 회장은 “보다 더 적극적이고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자발적인 참여와 배려로 로타리의 변화를 만들 것”이라며 “지역을 대표할 수 있는 당진로타리클럽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