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원당동 리안헤어 롯데마트 당진점 성인수 대표
“리안헤어에서 제2의 도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마트 3층에 위치했던 아이디헤어가 명품 헤어살롱 브랜드 리안헤어로 지난 10일 새롭게 탈바꿈했다.

성인수 대표가 미용을 시작한 이유는 조금 특별하다. 고등학교 3학년, 진로를 정해야 할 무렵이었다. 학교에서 다양한 취업 특강이 있었다. 그 중 한 미용학원 원장의 취업 강의가 그의 마음을 훔쳤다. 그의 마음을 움직였던 한마디는 “미용은 예술이다”라는 말이었다. 마치 운명처럼 강한 이끌림에 다음날 학원을 등록했고 미용을 배우기 시작했다. 성 대표는 “어릴 때부터 손재주가 있다는 이야기를 자주 들었다”며 “꿈은 아니었지만 적성에 맞았고 사람을 아름답게 만들 수 있는 의미있는 일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렇게 미용에 발을 들인지도 20년이 됐다. 서울·경기권 아이디헤어에서 근무했던 그는 매년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발표하는 헤어 크레이터 직을 맡기도 했고 각종 미용 화보에 등장하는 슈퍼모델들의 스타일링을 맡았다. 이외에도 샐 수 없이 다양한 경력을 쌓은 성 대표는 “9년 동안 롯데마트에서 아이디헤어를 운영했지만 시설 노후화로 리모델링과 함께 새로운 브랜드로 다시 오픈했다”며 “새로운 마음을 갖고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리안헤어는 총 7명의 직원으로 구성돼있다. 이 중 6명이 디자이너다. 이들은 대부분 5년 이상 경력자로 가장 경력이 많은 디자이너는 10년이 넘었다. 디자이너와 함께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헤어살롱을 만들고 싶다는 성 대표는 “내가 뜻하고자 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서는 함께 일하는 사람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직원들이 행복하다면 손님들도 행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안헤어에서는 선결제시 금액별로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남성 옆머리 다운펌과 컷트를 10회 시술받을 수 있는 이용권을 기존 가격보다 15만 원 할인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새로운 마음으로 제2의 도약을 꿈꾸고자 합니다. 리안헤어가 실력과 서비스를 갖춘 헤어살롱으로 기억됐으면 좋겠습니다.”

■가격: 컷트 여성 1만8000원, 남성 1만5000원, 아동 1만3000원, 펌, 염색 4만9000원~
■영업시간 : 오전 10시~오후 10시
■위치 : 정안로 20 (롯데마트 당진점 3층)
■문의 : 358-0609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