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종교
  • 입력 2017.06.29 20:05
  • 호수 1165

소아암 서현이 위한 콘서트 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당진천사운동본부
오는 9월 문예의전당서

▲ 당진천사운동본부가 로하드 증후군과 소아암을 앓고 있는 서현이의 수술비용을 마련하기 위한 회의를 열었다.

 

본지 제1132호 <사랑을 나눠주세요>에 소개된 로하드증후군과 소아암을 앓고 있는 서현이의 수술비용을 마련하기 위해 (사)당진천사운동본부(이사장 방두석, 이하 본부)가 모였다.

본부는 지난달 26일 파인스톤cc에 모여 서현이를 위한 모금 콘서트를 오는 9월 당진문예의전당 소극장에서 개최할 것으로 결정했다. 본부는 지역 내 음악인들을 초청해 콘서트를 개최하고 당진시기독교연합회(회장 한선호), 당진시복지재단, 지역신문에 후원과 지역 내 교회와 기업들로부터 모금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현재 서현이는 소아암과 더불어 로하드 증후군(산소공급량이 떨어지고 몸무게가 급격히 늘어나는 희귀병)을 앓고 있으며, 국내에서 치료가 불가능해 미국 로하드증후군센터에서 치료를 받아야 하는 상황이다. 하지만 큰 비용으로 선뜻 수술할 엄두를 내지 못하고 있다.

방두석 이사장은 “당진천사운동본부는 지난 3월 지역 내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천사와 같은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하겠다는 의지가 있는 13개 교회가 모인 사단법인단체”라며 “서현이를 비롯해 지역 내 소외계층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다.

<교회 명단> △당진감리교회 △거산감리교회 △당진상록수감리교회 △슬항감리교회 △동산감리교회 △온누리감리교회 △당진장로교회 △당진제일장로교회 △명인장로교회 △신평성결교회 △기지시감리교회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