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읍내동 술상 김윤환 대표
“술과 안주는 ‘술상’에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은이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술상이 읍내동에 자리했다.

읍내동 출신의 김윤환 대표는 어렸을 때부터 요리에 관심이 많았다. 음식점을 운영하는 어머니 옆에서 자라 자연스럽게 요리를 접했고 고등학생 때부터는 직접 음식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자신만의 매장을 꿈꿨다. 김 대표는 “요리를 할 때 행복하다”며 “젊은 나이에 시작했지만 매장 운영에 대한 모든 것을 책임지고 손님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술상의 인테리어는 음식점을 운영하는 김 대표의 모친과 김 대표가 직접 꾸몄다. 천장에 달려있는 별 모양의 장식과 가게에 놓여있는 소품까지 세심히 준비했다.

또한 술상에 있는 메뉴들은 모두 김 대표가 일식집과 호프집,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일한 경험을 바탕으로 직접 개발했다. 김 대표는 “양념에 사용하는 고춧가루는 청양농협에서 직접 공수해온다”며 “요리에 쓰이는 양념들은 모두 직접 만들어 사용한다”고 말했다.

술상의 인기메뉴는 숯불 닭구이와 치즈 닭갈비, 짬뽕탕이다. 숯불 닭구이는 숯불에 닭을 2시간정도 구워 만든 요리로 닭에 숯 향이 베어있다. 24시간 숙성시킨 닭을 초벌한 치즈 닭갈비도 추천하는 메뉴다. 치즈닭갈비에 들어가는 치즈도 100% 모짜렐라만 사용한다.

특히 해물이 들어가는 안주는 모두 신선하다. 직접 매장에 수족관을 설치해 그날 공수해온 신선한 해산물로 주문 즉시 조리하기 때문이다. 김 대표는 “주문 즉시 직접 조리하기 때문에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다”며 “하지만 즉석에서 만든 안주로 손님들의 입맛을 만족시키겠다”고 했다.

“프랜차이즈 음식점이 많이 생기고 있지만 어떤 프랜차이즈 음식점과 비교해도 뒤처지지 않는 서비스와 맛으로 모시겠습니다.”

■가격: 숯불 닭구이 16000원, 치즈 닭갈비 18000원, 찹쌀 탕수육 17000원
■영업시간: 오후 6시~오전 4시 (휴무 매주 일요일)
■위치: 읍내동 1529(당진CGV 일원)
■문의: 354-5582

하유진 인턴기자 gkdbwls96@naver.com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