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9 19:49 (금)

본문영역

  • 체육
  • 입력 2017.09.10 09:24
  • 호수 1174

전국축구한마당서 장려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OB실버축구회

▲ 지난 2일과 3일에 열린 제7회 대통령기 전국축구한마당에서 당진시OB실버축구회 회원들이 충남 대표로 출전해 장려상을 수상했다.

제7회 대통령기 전국축구한마당이 지난 3일 강원도 홍천군에서 열린 가운데, 당진시OB실버축구회(회장 강신용)가 충남 대표로 출전해 장려상을 수상했다.

지난 2일과 3일 경기를 뛴 당진OB실버축구회 소속 선수들은 전북 대표인 전주 팀과 서울 대표인 영등포 팀과의 경기에서 1-1로 무승부해, 승부차기를 통해 승리했다. 이후 8강전에서 강원도 대표 팀을 만나 3-2로 아쉽게 패해 장려상을 받았다.

당진시OB실버축구회 강신용 회장은 “경기를 마친 후에는 항상 아쉬움이 남는다”며 “그래도 실버팀이 합병한 후로 처음 출전한 대회였는데 선후배들이 어우러지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당진축구 발전을 위해 선수들이 한 마음 한 뜻으로 활동해주길 바란다”며 “당진시OB실버축구회를 더욱 발전시켜 선수들이 70대, 80대가 될 때까지 함께 운동하고 싶다”고 전했다.

또한 당진시 축구협회 김만수 회장은 “당진OB실버축구회는 60대 선수들로 당진축구의 원로이자 산증인”이라며 “이번 대회를 위해 선수들이 고생이 많았는데 아쉬웠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당진축구, 충남축구를 빛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