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설상가] 시곡동 볼빅브이닷 당진점
일상복으로도 손색없는 골프웨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공 제조업체로 유명한 볼빅이 골프웨어 전문브랜드 ‘볼빅브이닷’을 새롭게 론칭했다. 여성의류 전문브랜드 지센 등이 속한 위비스 그룹과 협력해 예쁘면서도 편안한, 최고의 기능성 골프웨어가를 만들었다.

당진에는 시곡동 당진랜드마크 1층에 볼빅브이닷 당진점이 자리잡았다. 볼빅브이닷에서는 남성·여성을 위한 다양한 골프의류와 모자, 가방, 신발 등 소품이 감각적인 디자인과 색감으로 소비자들을 유혹한다.

골프웨어로서 통기성, 방풍성, 신축성 등 모든 기능성을 갖추면서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얼마든지 착용 가능한 옷을 볼빅브이닷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구김이 적고 착용감이 뛰어난 바지를 비롯해, 단정하고 심플한 티셔츠, 색감 좋은 니트까지 골프를 치지 않는 사람이라도 일상에서 누구든지 입을 수 있는 옷들로 가득하다.

게다가 볼빅브이닷은 ‘노세일 브랜드’로 소비자들과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일부러 높은 가격을 책정하고, 대폭 할인행사를 진행하는 게 아니라, 언제 가도 가장 합리적이고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최고의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것이다. 이는 볼빅브이닷의 자존심이자, 고객들을 향한 약속이다.

 

최근에는 배우 전지현이 광고모델로 발탁되면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볼빅브이닷은 무엇보다 여성의 몸을 잘 이해한 옷을 선보이고 있다. 여성의류 전문브랜드인 지센의 계열사이다 보니 여성들이 가장 아름다워 보이는 포인트를 잘 파악하고, 맞춘 듯 편안한 옷을 생산하고 있다고.

볼빅브이닷 당진점 이은희 대표는 “젊고 세련된 감각으로 연령에 상관 없이 누구나 입어도 예쁜 옷”이라며 “오픈한 지 2주 밖에 되지 않았지만 고객들의 반응이 상당히 좋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과 소통하며 볼빅브이닷을 운영하고 싶다”면서 “자신 있게 볼빅브이닷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볼빅의 상징 ‘V'를 보면 힘이 나요. 에너지를 주는 부적 같은 옷이죠. 누구나 볼빅브이닷을 입으면 ’승리의 브이‘를 마음에 새기며 우울했던 마음에 힘이 났으면 합니다.”

■품목: 바지·티셔츠·니트·점퍼·신발·가방·모자 등 골프웨어 전반
■위치: 서해로 6275 당진랜드마크(시곡동 당진웨스트몰 앞)
■전화: 358-0728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