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14 23:40 (일)

본문영역

원당동 컬러투유 전인아 대표
개성 넘치는 유니크한 옷과 소품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과 유럽 등에서 픽업해온, 유니크한 옷과 소품을 만날 수 있는 컬러투유가 지난 7월 원당동에 문 열었다.

개성 있고 감각적인 전인아 대표가 운영하고 있는 이곳은 작은 옷가게지만, 마치 보물찾기를 하는 것처럼 내 맘에 쏙 드는 유니크한 아이템들을 찾을 수 있는 곳이다.

캐나다에서 유학생활을 한 전 대표는 유행보다는 개성을 추구하는 자신의 성향을 담은 옷가게를 마련했다. 이곳에 가면 조금은 화려해 보일지도 모르지만, 멋스럽고 흔치 않은 디자인의 다양한 옷들을 만날 수 있다.

국내에서 생산된 제품도 일부 있지만 대부분 그가 홍콩과 유럽 등을 여행하며 직접 골라온 개성 가득한 옷과 소품들이 매장 안을 채우고 있다. 반짝이는 스팽글 장식의 옷과 신발, 루즈핏의 멋스러운 롱셔츠, 질 좋은 가죽자켓, 화사한 원피스, 깜찍한 가방 등이 가득하다.

특히 이곳은 수입제품이 많아 55사이즈부터 넉넉한 플러스사이즈까지 마련돼 있어 몸매에 대한 부담 없이 예쁘고 독특한 옷을 마음껏 입어볼 수 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과 넉넉한 인심으로 소비자들의 주머니 사정도 고려했다. 
오프라인 매장에 앞서 온라인쇼핑몰 운영부터 시작한 전인아 대표는 “독특한 디자인 때문에

고객들이 처음엔 조금 부담스러워 하기도 하지만, 한 번 매장을 방문한 손님들은 또 다시 컬러투유의 상품을 찾는다”며 “연령대를 불문하고, 자신의 개성에 맞게 누구든지 패션감각을 뽐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SNS 등을 통한 바이럴마케팅을 통해 인터넷쇼핑몰을 찾는 사람들도 꾸준히 늘고 있다”면서 “매장에 더욱 다양한 아이템이 많으니 언제든지 부담 없이 방문해주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옷은 나를 표현하는 수단이에요. 유행보다는 자신의 취향에 따라 용기 있게 연출해 보는 건 어떨까요? 컬러투유에서는 여러분의 개성을 찾아 드리겠습니다.”

■인터넷쇼핑몰: color2you.com
■SNS: 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서 ‘컬러투유’ 검색
■위치: 원당로 51-10(원당동, 한라비발디 상가)
■전화: 070-8824-9510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