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해나루야구리그 2부]현대A팀·당진일빠따·Showtime·당진백구회, 기권승
2부 리그에서는 총 4경기 일정이 이뤄진 가운데, 현대A팀·당진일빠따·Showtime·당진백구회가 우신타이거즈·당진백구회·카리모어·우신타이거즈와의 경기에서 7-0으로 기권승을 거뒀다.

[당진해나루야구리그 3부]당진시청 블루웨이브·TOP SEED, 1점차로 승리
3부 리그에서는 아쉽게 1점차로 승패가 결정되는 두 경기가 있었다. 당진시청 블루웨이브와 Ace의 경기에서는 당진시청의 강사중 선수가 4회에 홈런을 치며 역전해 10-9로 이겼으며, TOP SEED와 당진HUNTERS의 경기에서는 TOP SEED가 많은 도루와 사사구로 12-11로 승리했다. 또한 득점차가 많이 나는 경기도 진행됐다. 당진파이터즈와 당진시청 블루웨이브의 경기에서는 당진파이터즈의 최건우 선수의 홈런과 많은 사사구, 안타, 도루로 18-6으로 이겼다.
한편 블랙호크스와 현대제철 D팀의 경기에서는 블랙호크스의 김준호 선수가 승리투수로 선정됐으며 12-7로 블랙호크스가 승리했다. 이어 동부제철과 TOP SEED의 경기에서는 동부제철의 김현태 선수가 1회에, TOP SEED의 김현민 선수가 4회에 홈런을 쳤다. 하지만 동부제철이 1회에 9점, 3회에 7점을 내면서 17-10으로 승리했다.
 
[당진해나루야구리그 4부]HANSCO, 콜드승!
HANSCO가 현대제철 E팀을 15-5로 콜드승했다. 이날 HANSCO가 1회에 7점을 내고, 이혁주 선수가 4회에 홈런을 기록했다. 또한 멀티플레이와 CJ대한통운의 경기에서는 멀티플레이가 3회에 6점을 내면서 14-3으로 이겼다. 
Hit&Run과 웨스트스타즈의 경기에서는 Hit&Run이 많은 사사구와 도루로 꾸준히 점수를 내며 9-8로 이겼다. NeverDie와 당진데어리즈의 경기에서도 NeverDie가 많은 도루와 안타로 1점차를 내며 승리했다.
한편 당진이지스와 당진화력 파워스의 경기는 0-0으로 무승부했으며, 당진화력 파워스가 당진화이어뱃이 7-0으로 기권승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