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대덕동 포맘에스테틱 이노을 원장
“생애주기별 전문 바디케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의 생애주기별 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포맘에스테틱이 대덕동에 문을 열고 지난 16일부터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했다.

포맘에스테틱은 산후조리원에서 산모케어를 전문적으로 담당하던 이노을 원장이 운영하는 여성 바디케어샵으로 산전·산후 관리를 전문으로 하지만 모든 연령대의 여성이 자신에게 맞는 바디케어를 받을 수 있다. 서울에서 바디케어를 전문적으로 공부한 이 원장은 △산후관리사 △산모가슴관리 △산모골반관리 △갱년기관리 △리포사지(셀룰라이트 관리) △스포츠마사지 등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한 전문가다.

산후조리원에서 인연을 맺은 고객들이 지금까지 이 원장을 찾을 정도로 친구같은 편안함과 꾸준한 고객관리를 자랑하는 포맘에스테틱에서는 근육과 지방 사이에 있는 근막을 들어 천천히 마사지하는 표층근막관리 등 다양한 바디케어를 받을 수 있다. 특히 당진에서 유일하게 리포사지 자격증을 취득했으며, 셀룰라이트를 측정하는 셀미터를 도입해 보다 정확한 진단을 통해 관리하고 있다.

또한 얼굴미백관리를 위한 이온토프레시스, 초음파관리를 위한 스마트쿨 등 최고의 설비를 마련했다.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는 포맘에스테틱은 오픈기념으로 두 번째 방문부터 5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두 번째 방문 시 10회 티켓을 구입하면 고급 얼굴데콜테관리(수분 듬뿍 페이스 관리)를 1회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당진맘카페 회원들에게는 리포사지 반값체험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이노을 원장은 “여성들이 자신의 몸에 투자하는 것을 아끼지 않았으면 좋겠다”며 “단순 미용 차원을 넘어 자신의 건강을 위해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들과 소통하면서 연령, 체질, 체형에 따라 가장 효과적인 바디케어를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관리: 산전임산부관리, 산후근막관리, 리포사지, 웨딩케어, 갱년기관리, 얼굴데콜테관리, 일반부분바디관리(등순환·하체순환·복부 등)
■위치: 대덕1로 25 윤스하우스 1층(황금한식뷔페 건너편) 
■예약·상담 문의: 010-2610-7883(카톡상담 가능)
■블로그: blog.naver.com/lixiaxuan
■카카오플러스친구 ‘포맘에스테틱’ 검색
■인스타그램: formom_noel
■영업시간: 평일-오전 10시~오후 8시,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일요일·공휴일 휴무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