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송악읍 기지시리 진 클래식 음악학원 이진 원장
“음악적 감각·재능을 키우는 피아노 학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아노를 배우고자 하는 학생과 시민들에게 다년 간 전문적인 피아노 교육을 실시해 왔습니다. 예술적 감각, 음악의 언어, 내면의 깊이를 고루 갖춘 전인격적인 예술융합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수준 높은 피아노 교육을 추구하는 진 피아노 음악학원이 송악읍 기지시리에 새롭게 문 열었다. 석사과정으로 피아노교수학(Piano Pedagogy)을 전공한 이진 원장은 ‘피아노를 잘 치는 연주자’를 넘어 ‘피아노를 잘 가르치는 교사’로 초·중등 교원 자격증을 비롯해 예술융합교육 Smart8 자격증, 재즈피아노 지도사 자격증 등 피아노 교육과 관련한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했다.

이진 원장은 여러 콩쿨에서 수상했을 뿐만 아니라 국내 및 해외에서 다수의 피아노 연주 경력을 갖고 있는 실력자다.

진 클래식 음악학원에서는 △유아부 △유치부 △초등부 △중·고등부 △성인부 △실버부 △예중·예고 입시부 등 취미활동부터 전문가 양성까지 다양한 연령대와 목적에 맞는 맞춤형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클래식 피아노는 물론, 재즈 피아노까지 다양한 장르를 배울 수 있으며, 정기연주회와 콩쿨, 페스티벌 등에 참가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이곳에서는 피아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악기를 접할 수 있다. 전문가를 초청한 특강 프로그램을 통해 리코더와 오카리나, 단소, 우쿨렐레 연주를 배울 수 있으며, 시창·청음과 피아노 조율까지 음악예술 전반을 아우르는 교육을 실시한다. 진 클래식 음악학원에서는 세계적인 피아노 교수법 석학인 Randal Faber와 작곡가 Nancy Faber 부부가 개발한 ‘피아노 어드벤처’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교육하고 있다. 피아노어드벤처는 세계 최고의 피아노 교재로 평가 받아 전국 100여 개 대학의 피아노과 교수들이 채택하고 있으며, 미국 음악교사협회가 추천하는 교재이기도 하다.

이진 원장은 “음악성 있는 피아니스트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문적이고 수준 높은 음악 교육을 지향한다”며 “섬세한 레슨으로 잠재돼 있는 음악적 감각과 재능을 일깨우고, 품격과 인격을 갖춘 지성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도하겠다”고 말했다.

■문의: 356-3002
■주소: 송악읍 기지시1길 61 중앙빌딩 2층(기지시리 e편한세상APT 인근)
■수업시간: 오후 1시~7시(월~금)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