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3-18 11:40 (월)

본문영역

읍내동 왁싱샵 가빛뷰티 임가희 대표
천연 왁싱제품으로 안전한 제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왁싱전문샵 가빛뷰티가 지난 4월부터 운영되고 있다. 가빛뷰티에서는 호주에서 생산한 천연 아로마 왁싱제품 라이콘을 사용한다.

이곳에서는 눈썹·인중·구렛나루·턱·헤어라인 등 얼굴에 자란 털을 말끔하게 제거하는 페이스왁싱부터 팔·다리·겨드랑이·등·가슴·배 등 몸에 난 털을 제거하는 바디왁싱까지 털 관리를 전문적으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브라질리언 왁싱도 시술하고 있어, 제모에 관심이 있는 많은 이들이 가빛뷰티를 찾고 있다.

왁싱제품 중에서 가장 유명한 라이콘 왁스는 천연 아로마 제품으로 제모력이 좋으면서도 피부에 자극이 없고, 제모와 함께 살갗이 벗겨지는 스킨탈락의 위험이 적다. 특히 저온왁스라서 자칫 왁싱을 하다 다칠 수 있는 화상의 위험 또한 없다.

여성들은 물론 남성들도 많이 하는 페이스왁싱은 피부톤을 밝게하고, 잔털을 제거해 화장이 잘 받는 효과가 있다. 특히 헤어라인, 눈썹, 턱수염 등을 꾸준히 관리하면 말끔한 인상을 줄 수 있어 인기다. 제모 후에는 스킨케어 전문 제품인 ‘제모미인’ 라인으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면역력을 높여 피부 회복을 돕는다.

여름철에 수요가 많은 바디왁싱은 팔과 다리, 겨드랑이 등을 집중 관리한다. 한 달에 한 번 정도 꾸준히 관리를 받으면 점차 털이 점점 두꺼워지는 면도와 달리 모가 얇아져 모질이 개선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최근 언론에서도 소개되며 관심이 많아진 브라질리언 왁싱은 젊은 여성들 뿐만 아니라 30~40대 여성, 그리고 남성들까지도 시술받고 있다. 가빛뷰티에서는 남성고객의 경우 남성왁서가 시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자연스럽고 이물감이 없는 속눈썹 연장도 가빛뷰티의 자랑이다.

수년 간 이 분야에서 경력을 쌓은 임가희 대표는 “좋은 제품으로 전문가에게 시술을 받아야 안전하게 제모할 수 있다”며 “자리를 잡으면 추후 수강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영업시간: 월~금 오전 10시~밤 9시 / 토요일 오전 10시~저녁 6시 (일요일 휴무)
■위치: 무수동로 152 웅진빌딩 101호(읍내동, 당진시대 길 건너 맞은편)
■서비스: 브라질리언왁싱, 풀페이스왁싱, 바디왁싱, 페이스·바디 부분왁싱, 속눈썹 연장 및 펌(플랫모, 프리미엄블랙, 다크브라운 등) 
■문의: 352-3369
■인스타그램: kabit_beauty
■네이버블로그: blog.naver.com/kitty9197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