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9 21:01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 누구나 편리하게 24시 셀프빨래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덕동 워시엔조이 24시 셀프빨래방 &커피전문점 당진대덕점
이규달 대표

지난 4월 우두동에 문을 연 셀프빨래방 워시엔조이가 지난 11월 대덕동 먹자골목 내에 추가로 오픈했다.

우두동에서 워시엔조이를 운영해 온 이규달 대표는 이번 대덕점 오픈을 진작에 계획하고 있었다. 업주가 상주하지 않아도 되는 셀프빨래방의 특성을 살려 우두점과 함께 대덕점을 같이 운영하고 있다.

특히 우두점 뿐만 아니라 대덕점 역시 인근에 원룸단지가 많아 혼자 사는 1인 가구가 편리하게 빨래방을 이용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빨래부터 건조까지 빠른 시간 내에 할 수 있어 바쁜 직장인들은 물론이고, 급히 옷을 빨아야 하는 주부들의 호응도 크다.

워시엔조이는 스웨덴 일렉트로룩스사의 기계를 사용한다. 이 기계는 7개의 코스로 빨래가 가능하고 살균기능이 탑재돼 있어 냉수빨래, 온수빨래, 살균빨래 등 사용자가 원하는 용도에 맞게 세탁이 가능하다.

또한 드럼 세탁기 형이기 때문에 눈으로 직접 보면서 세탁해 믿음직스러우며, 초대형 세탁기까지 갖추고 있어 이불 2~3개를 한 번에 세탁할 수도 있다. 초대형 세탁기의 경우 7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세탁할 수 있는 등, 세탁 가격 역시 세탁소에 맡기는 비용보다 저렴해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수준이다. 이규달 대표는 “이불빨래는 주부들의 큰 걱정거리”라며 “워시엔조이를 이용하면 세탁에 있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워시엔조이 당진대덕점에는 카페도 자리하고 있다. 빨래가 완료되길 기다리는 동안 차 한잔 마시면서 여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무료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고, 휴대전화 살균충전기와 락커까지 마련돼 있다.

한편 워시엔조이 전용카드를 사용할 경우 이용할 때마다 5%씩 적립되며, 도도포인트제를 운영하고 있어 일정 포인트가 적립되면 현급처럼 사용 가능하다. 게다가 24시간 오픈돼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다.

■주소: 충남 당진시 청룡길 63(대덕동, 먹자골목 내 본토한우정육식당 인근)
■세탁장비: 세탁기 28kg 1대, 20kg 2대, 건조기 30kg 2대, 16kg 2대
■영업시간: 24시간 운영
■편의시설: 주차 및 무선인터넷 가능
■기타시설: 동전교환기, 적립식 포인트카드 시스템, 바운스판매기, 락커, TV, 스마트폰 살균충전기, 카페 등
■문의: 010-3635-3718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