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향우들과 함께 한 해 마무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인당진시민회 제55차 정기총회

재인당진시민회가 제55차 정기총회 및 송년회를 지난 15일 인천 아레나파크컨벤션에서 개최했다.
재인당진시민회가 제55차 정기총회 및 송년회를 지난 15일 인천 아레나파크컨벤션에서 개최했다.

재인당진시민회(회장 이재욱)가 지난 15일 인천광역시 남구에 위치한 아레나파크컨벤션센터에서 제55차 정기총회 및 송년회를 열고 올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인천에 살고 있는 당진 출신 출향인들과 지역 인사들이 참석해 향우들과 교류하며 화합의 시간을 보냈다. 정기총회에서는 한 해 결산 및 감사보고와 함께 안건에 대한 심의·의결과 21명의 향우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또한 향우회원의 자녀 및 손자녀 중 우수학생을 선발해 고등학생, 대학생 8명과, 당진지역 14개 읍·면·동의 추천을 받아 지역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더불어 재인당진시민회의 발전을 기원하며 축하케이크를 자르고, 함께 만찬을 즐기며 친목을 도모했다.

<표창장 수상자> △인천광역시장 표창: 조광현 △충남도지사 표창: 이한천 △인천광역시의장 표창: 오종섭 이재자 △재인천충남도민회장 표창: 이정옥 이은례 최영순 오광섭 △당진시장 표창: 육명균 신겸순 △당진시의장 표창: 진숙이 장묘희 정경순 △당진국회의원 표창: 최재 송영란 이애선 △당진시민회장 표창: 김근화 송기호 김민호 이혁주 김연분

미니인터뷰 이재욱 회장

“향우 간 소통·화합 중요”

“향우들과 함께 해온 1년이라는 시간이 참 고맙고 감사할 따름입니다. 나날이 발전하는 재인당진시민회가 되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활력 넘치는 재인당진시민회를 만들어가고자 하니, 향우들의 많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이재욱 회장은 “재인당진시민회는 12개 읍·면민회가 단단하게 구축돼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향우회”라며 “역대 회장들과 향우들이 부단히 노력한 결과 최고의 향우회가 됐다”고 말했다. 이어 “모범적으로 향우회를 운영하고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서는 향우 간 믿음과 소통, 화합과 단결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며 “고향 선후배간의 우정이 더욱 깊어지고 따뜻한 정을 많이 나눌 수 있는 재인당진시민회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