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설상가]수청동 COMPANION & DOG 송형준 대표
“건강한 강아지 분양 받으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MPANION & DOG (이하 컴페니언도그)가 지난 12일 수청동에 문을 열었다.
대덕공원 근처에 위치한 컴페니언도그는 전문애견분양업체로, 다양한 견종 및 품종의 강아지를 분양받을 수 있다. 현재 이곳에는 시바, 말티즈, 웰시코기, 푸들 등의 강아지들이 가족을 기다리고 있다.

송형준 대표의 따듯하면서도 책임감 넘치는 운영철학은 업체명에 그대로 녹아있다. 동반자를 뜻하는 Companion과 개를 뜻하는 Dog를 결합한 COMPANION & DOG에는 ‘반려견을 위하는 동반자가 될 것’을 다짐하고 있다. 송 대표는 “동반자, 동행(Companion)이란 단어가 참 좋다”며 “사람과 개가 좋은 환경에서 함께 살아가게 하고 싶다“고 말했다.

컴페니언도그에서는 사람들이 건강한 강아지를 분양받을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송 대표는 “강아지가 질병에 노출되지 않도록 동물병원에서 건강검진을 하고 있다”며 “특히 강아지 중대 질병인 홍역, 파보, 코로나 질병에 대해 확실한 검진을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컴페니언도그는 사람들의 신발을 타고 들어오는 세균을 막기 위해 매장에서 신발을 벗고 슬리퍼를 신고 이용하도록 안내하고 있으며, 매장 내 청결을 위해 아침·점심·저녁으로 꼼꼼하게 청소하는 것도 잊지 않는다.

송형준 대표는 “애견전문분양업체 위드펫과도 제휴를 맺어 분양을 진행한다”며 “컴페니언도그는 전문 분양업체답게 책임감을 가지고 강아지를 분양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곳에서는 애견용품도 판매하고 있다. 사료와 간식, 배변판, 샴푸, 귀 세정제 등 간단하지만 강아지를 키우기 위해서는 필수적인 용품을 준비해뒀다. 또한 강아지 호텔 서비스도 제공하며, 이곳에서 강아지를 분양받을 경우 애견 호텔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반려견의 건강한 삶을 위해 반려동물 행동교정사 자격증도 취득했습니다. 반려견에 대한 고민 상담도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컴페니언도그를 통해 건강한 강아지에게 따뜻한 가족이 돼 주세요.”

■영업시간: 오전 10시~ 오후 10시
■위치: 대덕1로2길 22 (대덕공원 근처)
■문의: 070-4038-4648, 010-3334-4646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