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 종교
  • 입력 2018.01.26 21:10
  • 호수 1193

이병용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기독실업인회 당진지회

▲ 지난 25일 한국기독실업인회 당진지회장 이취임식이 진행된 가운데 임원소개가 이뤄졌다.

한국기독실업인회 당진지회(이하 CBMC) 회장에 왕현정 장로(탑동감리교회)가 이임하고 이병용 장로(당진제일장로교회)가 취임했다.

지난 25일 당진제일장로교회(담임목사 방병만)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1부 예배와 2부 이취임식, 3부 만찬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1부 예배에서는 방병만 당진제일장로교회 담임목사가 ‘내 이웃은?’이라는 주제로 설교했으며 2부 이취임식에서는 당진동일장로교회 김근민 집사의 시낭송과 당진제일장로교회 천영희 집사의 축가를 불렀다. 이어 지회기 인수인계 및 감사패 전달식이 이뤄졌으며 새롭게 입회한 김인곤, 신동복, 이병학 회원이 회원증 및 배지를 전달받았다.

왕현정 이임회장은 “지난 한 해 동안 좋은 사람들과 함께 CBMC 활동을 할 수 있어 행복했다”며 “그 가운데 하나님이 역사하셨고 다섯 명의 지도목사들과 성경공부를 하면서 신앙교육을 받는 시간도 좋았다”고 말했다. 이어 “임기동안 하고 싶은 것도, 해야할 것도 많았지만 이루지 못해 아쉬움이 크지만, 취임한 이병용 회장이 CBMC를 더욱 잘 이끌어줄 것이라 생각한다”며 “그동안 함께해준 회원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CBMC는 기독실업인(사업가, 경영인)과 기독전문인(의사, 변호사, 회계사 등)들이 주도해 공동체 단위로 사역하고 있으며 성경공부를 비롯해 불우이웃 돕기, 해외선교 및 지원, 지역인사 초청특강 등을 실시하고 있다.

<회원명단>△회장: 이병용  △차기회장: 안준상 △부회장: 나세채 △총무: 이태용 △서기: 김종선 △회계: 유윤수 △감사: 전순환, 손정진

미니인터뷰 이병용 신임회장

▲ 이병용 신임회장

 

"회원 배가 운동에 힘쓸 것"

CBMC 6대 회장으로 취임한 이병용 회장은 “그동안 CBMC 프로그램 중 조찬성경공부를 통해 믿음이 성장했음을 이 자리를 빌려 고백한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임기동안 이루고자 하는 몇 가지 포부를 전했다. 이 회장은 “회원 배가 운동에 힘쓰며 조찬성경공부를 통해 믿음 아래서 CBMC가 발전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회원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CBMC는 그리스도를 믿는 실업인과 전문인들의 모임으로 비즈니스 세계에 하나님나라가 임하게 되는 비전을 갖고 있습니다. 앞으로 역대 회장들에게 조언을 받으며 노력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