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교육
  • 입력 2018.02.10 17:31
  • 호수 1195

인정례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시어린이집연합회

▲ 지난 2일 당진시어린이집연합회 회장 이취임식이 설악웨딩타운에서 진행됐다.

당진시어린이집연합회 정혜란(들꽃어린이집 원장) 회장이 이임하고, 인정례(늘-푸르지오어린이집 원장) 회장이 지난 2일 취임했다.

설악웨딩타운에서 열린 이취임식은 세종시 연봉초교 인인숙 교장의 팬플롯 연주와 당진악기놀이터 심현보 대표의 색소폰 연주, 별나라어린이집 김종선 원장의 축시 낭독으로 시작됐다.
이날 퇴임 임원들에게 공로패, 감사장이 수여됐으며 협회기 전달식 등이 이뤄졌다. 더불어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

정혜란 이임회장은 “당진에서 어린이집을 운영하고 있는 원장들과 함께해 행복했다”며 “지나온 세월을 돌이켜보니 희노애락이 많았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당진시어린이집연합회를 위해 활동할 인정례 신임회장에게 감사하다”며 “관심과 사랑으로 비전이 있는 당진시어린이집연합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임원 명단>
△회장: 인정례 △고문: 정혜란 △부회장: 윤석화, 안혜옥, 국호정 △가정분과장: 이옥화 △국공립분과장: 김미라 △민간분과장: 손미경 △법인분과장: 고남현 △법인 외 분과장: 이영숙 △감사: 서동은, 김완희, 조은실 △이사: 김영, 황경희 △총무: 고영란 △회계: 엄희자

미니인터뷰 인정례 신임회장

“보육하기 좋은 당진시 되길”

새롭게 당진시어린이집연합회를 이끌어 갈 인정례 회장은 “보육사업 발전에 열정과 사명감을 갖고 안전한 보육환경 조성 및 양질의 보육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또한 보육교사들이 교육을 통해 전문가로서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보육의 질 향상을 위한 고용안정 및 복리후생 지원을 위해 노력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소통할 것”이라며 “당진시가 보육하기 좋은 환경이 될 수 있도록 회원들의 뜻을 모으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