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설상가] 읍내동 베베뷰띠 김다혜 대표
유아들의 뷰티샵, 베베뷰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용품점 베베뷰띠가 지난해 10월 23일 당진푸르지오 2차 아파트 인근에 문 열었다.

읍내동에 위치한 베베뷰띠는 다양한 유아용품들을 판매한다. 액세서리, 의류, 가방, 완구, 잡화류 등 아이들과 관련된 여러 물품들이 준비돼 있다. 베베뷰띠를 운영하고 있는 김다혜 대표는 “유아용품이라고 하면 카시트나 유모차만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며 “다채로운 유아용품을 취급하는 유아 뷰티샵을 열고 싶었다”고 말했다.

김 대표의 이 같은 바람은 그의 상가 이름에도 고스란히 담겼다. 그는 아기를 뜻하는 ‘baby(베이비)’를 귀엽게 줄인 단어 ‘베베’와 ‘beauty(뷰티)’를 귀엽게 발음한 ‘뷰띠’를 조합해 ‘베베뷰띠’를 탄생시켰다.

베베뷰띠는 손님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 대표는 2주에 한 번 의류나 가방 등의 잡화류를 새로운 물건들로 바꾼다. 직접 서울로 올라가 동·남대문 시장 등에서 물건을 가져온다. 완구의 경우 일주일에 한두 번, 완구 도매점 등을 이용해 새 제품을 들여온다.

 

이곳에서 다른 아이들의 생일선물 구입도 용이하다. 김 대표는 “요즘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에서는 아이들의 생일잔치를 열 때, 생일선물 가격을 3000원 미만으로 잡아놓고 있다”며 “선물할 수 있는 적당한 가격대의 제품들이 다양하게 구비돼 있어 엄마들이 생일선물 구매를 위해 많이 방문한다”고 말했다.

한편 베베뷰띠에서는 손님들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우선 쿠폰제를 실시한다. 물건을 1만 원 이상 구매 시 도장을 찍어주는데, 도장을 10번 채울 경우 3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김 대표는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며 손님과 소통한다. 그는 인스타그램에 제품 사진을 올려 사람들에게 베베뷰띠의 제품들을 홍보하고 있다. 또한 상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베베뷰띠는 아이들의 뷰티샵이에요. 이곳을 통해 아이들 생일선물, 유아용품 등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죠. 부담 없이 찾아주세요!”

■영업시간 : 오전 11시~저녁 7시 (동절기), 오전 11시~저녁 8시(하절기) (일요일·공휴일 휴무)
■가격 : 액세서리 1000원대~, 완구 1000원대~, 가방 1만 원대~, 의류 9000원대~
■위치 : 북문로1길 6-13 1층
■문의 : 356-2630, 인스타그램 bbbeautti(베베뷰띠)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