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9 21:01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 채운동 따숨 김양숙 대표
홈파티 요리는 ‘따숨’에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식공방 따숨이 당진시보건소 근처에 지난달 28일 문 열었다.
따숨은 손님 초대요리와 수제 도시락을 판매하는 음식공방이다. 생일파티, 집들이 등 집에서 파티를 진행할 경우 따숨에서 손쉽게 요리를 주문해 사람들을 대접할 수 있다. 행사용, 선물용으로 많이 나가는 수제 도시락도 준비돼 있다.

따숨을 운영하고 있는 김양숙 대표는 “집에서 사람들을 초대해 파티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며 “그럴 때 어떤 음식을, 어떻게 준비할지에 대한 고민과 걱정이 많은데 따숨에서 이런 걱정과 고민 해결을 돕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곳에서는 수제청과 맛간장도 판매하고 있다. 김 대표는 “따숨의 수제청은 기존의 슬라이스 방식의 청이 아니라 고농축 착즙청”이라며 “설탕은 적게 들어가고 과일 맛은 더욱 풍부한 게 특징”이라고 말했다. 이곳에는 수제청으로 계피생강청, 자몽청, 오렌지청, 딸기청, 후르츠로즈청 등이 준비돼 있다.

또한 맛간장은 김 대표가 직접 만든 채수(채소를 우린 물)에 표고버섯, 사과, 레몬 등을 넣어 숙성 과정을 거친 후 완성된다. 저염 간장으로 만들어져 조림요리에 사용하면 좋다고.
한편 따숨은 가게명을 따라 따듯함을 콘셉트로 꾸몄다. 밝은 노란색의 벽이 내부를 따스하게 밝히고 있다. 이외에도 음식을 만드는 조리공간은 깨끗하게 정리돼 음식 조리에 있어 신뢰를 더한다.

“맛있고 예쁜 음식이 있는 파티를 열고 싶다면 따숨을 생각해주세요. 또한 파티 음식 준비에 엄두가 안 난다면 따숨을 이용해보세요. 따숨이 따듯한 마음으로 맛있는 음식으로 파티의 분위기를 살리겠습니다.”


■영업시간 : 오전 9시~오후 7시 (매주 둘째 주 토요일·일요일 휴무, 식재료 구매를 위해 부재중일 수도 있으니 방문 전 미리 확인 전화 바람)
■가격 : 도시락(10개 이상부터 주문 가능) 10만 원~, 손님 초대요리 5만 원~ (자세한 사항은 문의 바람)
■위치 : 서부로 39-7 (당진보건소 건너편 면천 방향 쪽)
■문의 : 010-7266-5007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