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새마을 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운동 당진시지회(지회장 정완옥)가 지난달 23일 임원 70여 명을 대상으로 2018 읍·면·동 임원 실무교육을 진행했다. 

 

새마을문고 당진시지부(지부장 김병노)가 지난 7일 독서동아리 정례모임 및 제1차 글쓰기 교실을 진행했다. 이날 김선순 강사가 ‘행복한 삶을 위한 글쓰기’라는 주제로 강의했다. 

 

직장새마을운동 당진시협의회(회장 김연욱)가 지난달 27일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새마을지도자 석문면협의회·부녀회(회장 유문식·김명자)가 지난 7일 석문문화스포츠센터에서 노인대학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급식봉사를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송산면협의회·부녀회(회장 이선군·김선옥)가 지난 7일 송산면 일원에서 대청소를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고대면협의회·부녀회(김종익·박지순)가 지난 6일과 7일 이틀 간 헌법재판소 앞에서 당진땅 찾기 1인 시위를 펼쳤다. 

 

새마을지도자 당진1동협의회·부녀회(회장 서순원·이순희)가 지난 7일 옥수수밭 폐비닐 수거 및 거름작업을 실시했다. 또한 지난 6일에는 환경정화활동을 진행했으며 2일에는 태극기를 하가했다. 이어 지난달 28일에는 척사대회를 진행했다.

 

새마을지도자 대호지면협의회·부녀회(회장 정재일·최길자)가 지난 6일 찾아가는 하나로마트 안내봉사를 실시했다. 또한 4일에는 송전리에 위치한 감자밭에서 비닐 제거작업 등을 진행했으며, 지난달 28일에는 월례회를 개최했다. 

 

새마을지도자 면천면협의회·부녀회(회장 이석범·박창애)가 지난 5일 월례회의를 갖고, 면천읍성 제초작업을 실시했다. 또한 환경정화활동에 이어 무궁화나무 전지작업 및 제초작업을 진행했다. 

 

새마을지도자 송악읍협의회·부녀회(회장 한민섭·김순임)가 지난 5일 반촌리 하우스에서 꽃씨를 파종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3동협의회·부녀회(회장 김성권·연영식)에서는 지난 1일 회원들과 함께 척사대회를 열고 화합을 다졌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