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설상가]기지시리 LY댄스아카데미
댄스·운동으로 체중조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지연 대표

댄스로 즐겁게 운동할 수 있는 LY댄스아카데미가 송악읍 기지시리에 문 열었다.

LY댄스아카데미는 댄스 전문 학원으로, 댄스와 운동을 결합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태보 에어로빅은 태권도와 복싱, 에어로빅을 결합한 것으로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함께 할 수 있어 높은 운동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줌바댄스는 에어로빅에 라틴댄스를 섞은 운동으로, 칼로리 소모가 크다. 하지만 재밌기 때문에 여성들에게 반응이 좋다. 유아놀이발레는 놀이를 겸한 발레 수업으로 3세~7세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다. 이외에도 이곳에서 다이어트댄스와 성인방송댄스, 키즈 K-POP, 필라테스 등을 배울 수 있다.

최지연 대표는 회원들이 즐겁게 그리고 꾸준히 운동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수업마다 네이버 밴드를 개설해 회원들이 소통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덕분에 회원들이 서로 격려하며 뒤처지지 않고 함께 운동하는 즐거움을 느끼고 있다고. 또 키즈 K-POP의 경우 아이들이 연습한 것을 밴드에 올려, 자신의 춤 영상을 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편 LY댄스아카데미 기지시관에는 필라테스를 제외한 모든 프로그램을 무료로 한 번씩 체험이 가능하다. 최 대표는 “체험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운동인지 생각해볼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많은 분들이 나를 위한 시간에 투자했으면 좋겠어요. LY댄스아카데미 기지시관이 여러분의 삶에 있어 활력소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마땅히 운동할 공간이 없었던 기지시리에서 즐겁게 운동하며 건강을 찾을 수 있길 바랍니다.”

■운영시간 : 평일 오전 10시~밤 10시 (세부 프로그램 시간은 문의)
■가격 : 태보 에어로빅 주 4회 7만 원, 줌바댄스 주 3회 7만 원, 다이어트 에어로빅 오전반 주 5회 7만 원·저녁반 주 4회 7만 원, 필라테스 주 2회 10만 원, 키즈 K-POP 주 2회 저학년 9만 원·고학년 8만 원, 성인방송댄스 주 3회 10만 원
■위치 : 반촌로 140-39 2층 (기지시리 당진롯데캐슬아파트 정문 부근 교촌치킨 2층)
■문의 : 353-2951, 010-3227-2951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