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신설상가] 수청동 라파 자기장 족욕 이장선 대표
족욕으로 해독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버스터미널 인근에 족욕을 하며 휴식을 취하고, 힐링할 수 있는 ‘라파 자기장 족욕’이 새롭게 문 열었다.

라파 자기장 족욕은 독소를 배출하는 디톡스 요법을 접목시킨 족욕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족욕통 안에 이온기가 설치돼 있으며, 자기장을 발생시켜 저주파를 생성한다. 이 저주파가 몸 안에 쌓인 각종 독소와 노폐물을 발바닥의 2만여 개의 모공을 통해 배출시키는 데 역할을 한다. 족욕을 마칠 때쯤이면, 몸에서 나온 독소와 노폐물로 인해 물의 색이 변할 정도라고.

라파 자기장 족욕 이장선 대표는 “어떤 독소가 배출되는지에 따라 물의 색도 다르다”며 “물이 갈색을 띠면 과다흡연, 간접흡연 등으로 독소가 쌓인 것이고, 물에 거품이 끼면 수족냉증이나 변비, 생리불순 등의 문제가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덧붙여 “물의 색을 통해 내 몸의 건강상태까지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우리 몸에 축적된 각종 독소와 노폐물은 몸의 질병을 일으키는 원인이자 나이를 들게 하는 요인이에요. 건강과 젊음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주기적으로 몸 속의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해줘야 하죠.”

 

한편 이 대표는 손님을 위해 여러 편의를 마련했다. 족욕 10번 이용하면 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제가 있다. 또한 족욕 이용 시 필요한 사람에게 수청타워 주차장 1시간 주차권을 준다고.

“이곳에 족욕기 등 모든 장비가 마련돼 있어요. 여러분은 아무런 준비 없이 방문해서 바로 족욕할 수 있습니다. 간편하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이곳의 장점이에요. 부담 갖지 말고 이용해주세요. 여러분의 건강을 위해 섬기는 마음으로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한편 30분 간 진행되는 족욕은 어린 아이부터 노인까지 남녀노소 이용이 가능하다. 다만 인공심장박동기나 체내금속성 물질, 전자의료기기, 전자성 장치를 몸에 부착한 경우는 이용이 어렵다. 임산부나 수유를 하는 여성도 불가능하다.

 

■운영시간 : 평일 오전 10시~ 밤 9시, 토요일 오전 10시~저녁 8시 (일요일 휴무)
■가격 : 족욕 1회 1만 원
■위치 : 밤절로 132-61 주공프라자 4층
■문의 : 010-7278-8201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