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18 13:58 (목)

본문영역

  • 복지
  • 입력 2018.04.06 20:06
  • 호수 1202

당진남부사회복지관 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당진남부사회복지관에서 지난달 31일 굿프렌드 3기 창단 및 위촉식을 실시했다.

굿프렌드 위촉식 실시

학교 앞 아침밥 나누기 행사도

당진남부사회복지관(관장 김창희)이 굿프렌드 3기 창단 및 위촉식을 지난달 31일 진행했다.
굿프렌드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지원으로 이뤄지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청소년들의 인권향상과 학교폭력 예방 활동을 진행한다.

이번에 참여한 학교는 신평중과 신평고, 서야고, 합덕여자고, 호서고로 총 31명의 학생들이 청소년 인권의식 강화와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활동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달 27일부터 5일까지 서야중·고와 신평중·고, 합덕여중·고 앞에서 등교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아침밥을 제공하는 ‘얘들아~ 밥 먹자!’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아드라코리아 당진자원봉사자와 합덕자율방범대, 신평자율방범대가 봉사에 참여했다.

 

▲ 당진남부사회복지관이 아동 연합축구교실을 오는 11월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도 이어지는 연합축구교실

지역아동센터 아동 50명 대상

아동과 함께하는 연합축구교실이 지난달 23일부터 시작돼 오는 11월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당진남부사회복지관에서 추진하는 연합축구교실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원을 받아 다양한 놀이 중심 프로그램 외에 인근 지역아동센터의 아동과 함께하는 연합 축구 교실이다.

연합축구교실에는 송악지역아동센터와 합덕지역아동센터 아동을 포함해 50여 명이 참여하며 신성대학교 전기과 ESC지원봉사 동아리 학생들이 봉사에 참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