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교육
  • 입력 2018.04.06 20:11
  • 호수 1202

신성대-CJ푸드빌 MOU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성바이오, 신제품 출시

▲ 지난 4일 신성대학교와 CJ푸드빌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신성대학교(총장 김병묵)와 CJ푸드빌(대표이사 구창근)이 산학협력을 위한 협약을 지난 4일 체결했다.

협약식은 장영숙 대외부총장과 김복희 CJ사업부장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관 소개 및 홍보 동영상 시청, 협약서 낭독 및 교환, 간담회 순으로 진행됐다.
협약에 따라 앞으로 두 기관은 산학협력을 통해 현장중심 맞춤인재를 양성하고 산학실습체계를 구축·운영해 대학과 기업이 서로 윈-윈 하는 전략으로 상호 발전을 도모키로 했다. 한편 CJ푸드빌 국내외 2만1000여개 외식·프랜차이즈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신성대학교 학교기업 신성바이오가 기초 2종(스킨/로션) 세트와 비타민나무 샴푸를 출시했다. 또한 청삼과 한방재료를 주원료로 하는 한방샴푸, 린스, 바디워시 및 어성초·녹차·자몽을 원료로 하는 수제비누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기초 2종 세트는 당진의 특산물이자 특허물질인 국화 숙성물을 함유해 피부활성과 항산화 및 진정효과에 좋으며, 수분 밸런싱 케어가 가능해 건조한 피부에 좋다. 또한 비타민나무 샴푸는 병풀의 성분으로 두피를 진정시켜주며 청삼수 한방샴푸와 린스, 바디워시는 청삼과 한방재료 성분이 머리카락과 비푸에 영양을 제공한다. 천연재료로 만든 수제비누는 민감한 피부에 효능이 있다.

제품에 대한 정보는 신성바이오 홈페이지(www.ssubio.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서울 강남면세점과 팔도마당(지자체 종합쇼핑몰), 당진지역 하나로마트, 솔뫼성지 카페, 당진시청 카페, 미용실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문의 : 350-1223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